엔터/나는가수다

소찬휘 - 사랑이 지나가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4회

올드코난 2015. 2. 21. 10:57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1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4번 무대는 소찬휘 노래는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

이문세는 1980년대를 대표하는 발라드 황제로 대부분의 히트곡은 이영훈의 작품으로 ‘이문세-이영훈 콤비’는 팝발라드의 시초였고 당시 라디오의 노래 중 대부분을 발라드로 바뀌게 한 국민가수이다. ‘사랑이지나가면’은 80년대를 통틀어 최고의 명반으로 꼽히는 이문세의 4집 앨범 수록곡으로 발표 당시 285만장이라는 판매고를 기록하였다.



3번 순서 몽니가 소찬휘를 선택한 것은 소찬휘 역시 락의 계보를 잇는 여성 락커이기 때문이다.(정말 존경하는 지는 모르겠고^^), 근데, 이번 소찬휘 선곡은 지난 주처럼 발라드 곡이다. 아마 댄스나 락 보다는 발라드가 더 성적이 좋았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티어스 같은 노래를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다소 실망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좋았다. 40대 중년이 된 소찬휘의 깊은 감성을 느껴진다. 이문세 원곡보다 몇 음 더 높은 고음에 안정적인 흐름이 중견 가수의 노련미와 성숙함이 있었다. 소찬휘의 티어스는 이제 잊어 버릴때가 된 것 같다. 감성 발라더 김경희의 아름다운 노래였다. 경연 결과 5위를 기록했다.

[제목] 소찬휘 - 사랑이 지나가면 (원곡가수 이문세) [가수] 소찬휘 (So, Chan-Hee, 김경희) [장르] Pop [제작] 작사/작곡 이영훈; 편곡 이창훈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4회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2015.2.20.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