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박정현 - 오래전 그날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4회

올드코난 2015. 2. 21. 10:41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1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2번 무대는 박정현 노래는 윤종신의 오래전 그날. 이 노래를 부른 윤종신은 015B 객원가수로 데뷔 90년대를 풍미한 발라드 가수로서, 현재 작사가와 작곡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오래전그날’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섬세하고 솔직한 가사로 발표당시 여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곡이다.



박정현이 이 곡을 선곡한 이유가 윤종신과의 인연도 있지만, 작사를 한 박주연을 존경해서 선곡한 이유가 더 크다나. 은근히 엉뚱한 박정현. 남자의 노래니만큼 여성스럽게 개사를 해야 했는데, 박주연이 직접해 주었다고 한다.


박정현과 스윗소로우는 1라운드에서 1위를 했던 가수들이다. 스윗소로우의 경쟁심이 박정현은 선택했다면 이건 선전포고일 듯. 박정현은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으로 1위를 했었는데, 남자가수들 노래를 여자의 노래로 박정현의 노래로 만들어 내는 뛰어난 가수다. 이번 무대에서도 원곡가수가 윤종신이었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게 만들었다. 박정현은 정말 나만가수였다. 경연결과 2위를 기록했다.

[제목] 박정현 - 오래전 그날 (원곡가수 김광석)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Pop [제작] 작사 박주연; 작곡 윤종신, 정석원; 편곡 돈스파이크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4회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2015.2.20.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