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마실 나온 솜사탕 VS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 봐요 (정재욱) - 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7. 27. 11:05
반응형

2015.7.26.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7회, 9대 복면가왕 전 [1라운드 듀엣 경연 노래] 2. 두번째 대결: 마실 나온 솜사탕 vs 사랑의 배터리가 다됐나봐요


등장부터 애교가 넘치고 예쁜 솜사탕과 훨친하게 멋져 보이는 배터리의 대결 노래는 소유와 정기고의 듀엣곡 썸. 하모니카 전주로 시작해 배터리가 노래를 시작했다. 미성이 참 매력적인데, 노래를 이어받은 솜사탕은 기교없이 곱게 불렀다. 어쿠스틱한 느낌의 편곡에 남녀의 썸을 타는 듯한 잘 조화 된 담백한 노래를 들려주었다. 여자는 저음이 매력적이고 남자는 고음이 매력적이었다. 여기에 여자의 랩 또한 소화해내는 실력을 보여주었다. (여성은 분명 들어본 목소리인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경연 결과는 61대 38로 솜사탕이 승리를 거두었다.



배터리의 정체는 ‘잘가요, 어리석은 이별’을 불렀던 정재욱이었다. 정말 오랜만에 얼굴을 본다. 정재욱은 2001년 잘가요로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 몇 년전부터 사업 등 가수와는 다른 일을 했었다고 전한다. 무대에 대한 그리움으로 오랜만에 출연했던 것이다. 친구인 김창렬은 배터리의 탈락도 아쉽지만, 알아보지 못한 것이 미안했던지 정재욱을 끝까지 배웅했다. (알고보면 순남 김창렬 ^^)



[제목] 마실 나온 솜사탕, 사랑의 배터리가 다됐나봐요 (정재욱) - 썸 (원곡가수 정기고&소유) [가수] 정재욱 외 [장르] K-Pop [제작] 작사 정기고(Junggigo), 민연재, 제피(Xepy), 에스나, 릴보이(Lil Boi); 작곡 김도훈, 제피(Xepy), 에스나 [앨범] 미정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