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투빅 - 키스로 봉한 편지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4회

올드코난 2015. 8. 30. 08:20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29. (토) 214회 불후의 명곡 - 추억의 번안가요 특집 1부

4번 순서는 환상의 감성 듀오, 투빅의 감성 발라드 <트윈폴리오-키스로 봉한 편지> 원곡명은 Sealed with a Kiss로 1960년 보컬그룹The Four Voices이 처음 녹음했지만 히트를 치지는 못했고 이후 1962년 브라이언 하일랜드(Brian Hyland)가 리메이크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한국에서는 트윈폴리오가 키스로봉한 편지라는 제목으로 번안해 불러 큰 인기를 얻었다.



어쿠스틱 기타 전주로 시작해 소울이 물씬 느껴지는 편곡에 투빅의 하모니가 잘 어울리는 노래였다. 오늘 평가단은 쇼보다는 노래에 더 치중했다는 점에서도 영리한 선택이었다. 경연 결과는 385표로 투빅 승리. 5번 최정원 마저 누르고 1부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5명이 경연했다.)

[제목] 투빅 - 키스로 봉한 편지 (원곡가수 트윈폴리오) [가수/듀엣] 투빅 (2BiC) 멤버: 지환, 준형 [장르] K-Pop [제작] 번안곡 [앨범] 미발매

[Music Video/동영상]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