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백지영 후임 BMK 나가수 새 멤버로 합류,나는가수다

올드코난 2011. 4. 18. 16:31
반응형

늙은코난 – TV, 방송연예, 스타, 영화 리뷰

MBC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결방 중…) 리뷰

출연가수: 이소라(MC ),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김연우, 임재범, BMK

매니저&개그맨: 박명수, 이병진, 김제동, 김태현, 박휘순, 지상렬

 

하차 백지영 후임 'BMK' 나는가수다 새 멤버로 합류

 

김연우, 임재범에 이어 BMK(빅마마킹, 본명 김현정)이 나는가수다 새 멤버로 참여를 합니다. 정엽의 후임이 김연우, 김건모 후임이 임재범 이라면 백지영의 후임은 BMK(김현정)이 되겠군요.


BMK(
김현정)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들이 꽤 될 겁니다.
2003
1‘No more music’으로 데뷔했고, 나쁜남자 OST ‘기다림은 상처만 남기고’ 2꽃피는 봄이 오면’(2005)을 등 R&B 소올 음악을 하는 가수이고 서울종합예술대학교 실용음악부 겸임교수이며 보컬트레이닝을 겸하고 있습니다.

 

 

 

 

이력사항에 김연우 씨와 유사한 점이 있습니다.

둘 다 보컬 트레이너이면서 서울예대 교수군요.

왠지 김연우 씨가 BMK(김현정)를 설득하지 않았나 짐작이 갑니다.

 

참고로 올 여름 미국 블랙호크 조종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겹 경사라고 해야 할까요?

나는가수다 출연이 BMK(김현정)에게는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김건모 씨처럼 가수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가수 임재범 참여 소식에 여러가지 말들이 많았지만 오늘 418일 녹화에 참여해 리허설을 했다고 합니다. 김연우 씨 역시 리허설에 참여했습니다.

 

이제 나는가수다가 제 모습을 찾았습니다.

오늘 무사히 촬영을 마친 후 방송은 2주 후에 나오겠지만 지난 3주간의 결방은 불확실한 미래 때문에 더 초조했습니다. 남은 2주는 확실히 방송을 한다는 기대감 때문에 충분히 기다릴 수 있습니다.

 

출연 가수들 정말 쟁쟁하네요.

 

기존 가수 이소라(MC ),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그리고 김연우, 임재범, BMK까지 이 정도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들이 거의 모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더구나 나는가수다 시즌1에서의 박정현 등장에 열광했던 수 많은 사람들은 새롭게 보강된 이들 임재범, 김연우, BMK(김현정)의 열창에 분명 엄청난 희열을 느낄 겁니다.

 

그리고, 임재범 한 사람만 해도 대단한데 세 사람이 모두 모였다는 것은 나는가수다의 출연이 이들의 경력에는 분명 도움이 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탈락자 정엽이 잃은 것은 없고 얻은 것만 있다고 한 말처럼 이들도 나는가수다 출연으로 많은 기회를 얻었으면 합니다.

 

기다려 집니다.

2주 후 51, 5월의 첫 날.

그날은 나는가수다 다시 시작하는 날


[참고 BMK(김현정) 대표곡 꽃 피는 봄이 오면 뮤비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