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팝송비공식

Diana Ross & Lionel Richie - Endless Love 엔들레스 러브 [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다이애나 로스, 라이오넬 리치/영화 끝없는 사랑(Endless Love) OST

올드코난 2011. 4. 28. 18:25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OLD POP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0

☞ 지금까지 한국에서 인기를 얻었던 팝송곡들을 정리해드립니다.

Diana Ross & Lionel Richie - Endless Love 끝없는 사랑

[가수] Diana Ross & Lionel Richie/ 다이애나 로스, 라이오넬 리치 [장르] 스탠다드 팝, [앨범] Atlantic Crossing (1975,)

[차례] 1. 오디오/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참고

[MV] 뮤직비디오

TV라이브 버전 유튜브 동영상 버전


Beverley Knight & Lionel Richie

오디오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Diana Ross & Lionel Richie - Endless Love 노래가사

My Love, There's only you in my life
The only thing that's right
나의 사랑
내 삶엔 오로지 너 뿐이야
제대로 된 유일한 것이지

My first love, You're every breath that I take
You're every step I make
And I want to share all my love with you
나의 첫 사랑, 너는 나의 모든 숨결이요
너는 나의 모든 걸음이지
그리고 나는 당신과 함께 나의 모든 사랑을 나누고 싶어

No one else will do
And your eyes they tell me how much you care
Oh, yes, you will always be my endless love
다른 누구도 하지 못해
사람들이 내게 네가 얼마나 자신의 눈을 의식하는지 말하지
, 그래, 너는 늘 나의 영원한 사랑이 될 거야

Two heart, two hearts that beat as one
Our lives have just begun
Forever I'll hold you close in my arms
I can't resist your charms
두 심장, 하나처럼 뛰는 두 심장
우리의 삶은 지금 시작됐어
영원히 난 내 두 팔에 가득히 널 안을 거야
난 너의 매력에 저항할 수 없어

Oh love, I'll be a fool for you. I'm sure
You know I don't mind
Cause you, you mean the world to me
Oh, I know I found in you my endless love
오 사랑, 난 널 위해서 바보라도 될 거야, 확실히
넌 내가 신경 안 쓰리란 걸 알지
너 때문에, 넌 나한테 온 세계야
, 나는 네 안에서 나의 영원한 사랑을 발견해

Oh love, I'll be a fool for you. I'm sure
You know I don't mind
And yes, you'll be the only one
Cause no one can deny this love I have inside
And I'll give it all to you
My love, my endless love
오 사랑, 난 널 위해서 바보라도 될 거야, 확실히
넌 내가 신경 안 쓰리란 걸 알지
그래, 넌 유일한 사람이 될 거야
누구도 내 안에 품은 이러한 사랑을 부인할 수 없기에
난 네게 그 모두를 줄 거야
나의 사랑, 나의 영원한 사랑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