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강미진) 요아리 - 저기요 [MV,뮤비,노래 듣기,가사] Yoari - Listen

올드코난 2012. 3. 9. 09:24
반응형

 추천 작곡가 윤일상 작품 ☞ 보이스코리아 소름끼치는 가창력의 주인공 [올드코난 추천 말] 보이스코리아 출연 아이유의 미아를 부르는 순간 온몸에 소름이 돋는 전율의 느끄게 만든 요아리. 2007년 데뷔를 했지만 보이스코리아 이전에는 잘 몰랐던 가수. 이제는 관심있게 지켜보자. 이 노래 `저기요'는 윤일상 작곡가의 작품으로 락+피아노+현악기의 조합과 요아리의 독특한 보이스가 잘 어울려진 곡으로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그리고 이 노래 저기요는 MBC '위대한 탄생2' 패자부활전에서 신예림이 불렀었는데 아쉽게 탈락을 했었다.

 ♪ 요아리 (강미진저기요 ♬  [가수요아리/Yoari, 강미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윤일상 [앨범] 저기요 (2010.06.22 내가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요아리 저기요 노래가사

 

부러워요, 그 고운 얼굴, 손가락도 당신으로 사는 세상은 어떤가요

예쁜 구두가 잘 맞고 어떤 머리를 해도 어울려

거울 속에 스스롤 비추며 웃겠죠

 

혹시 상처란 걸 아나요 혹시 우는 법을 아나요

혹시 외로움이란게 어떤 건지 아시나요

 

당신처럼 살고 싶어요 당신을 다 갖고 싶어요

내가 나를 미워 하는게 너무 아파요

 

저기요, 말 좀 물을께요 저저저 저기요, 말 좀 물을께요

저기요, 말 좀 물을께요 저저저 저기요

 

부러워요, 참 크게 웃는 그 입술이 매일을 다 그렇게 웃으며 사나요

싫은걸 싫다 말하면 모두가 들어줄 것만 같아

온 세상이 그대를 위해서 돌겠죠

 

혹시 상처란 걸 아나요 혹시 우는 법을 아나요

혹시 외로움이란게 어떤 건지 아시나요

 

당신처럼 살고 싶어요 당신을 다 갖고 싶어요

내가 나를 미워 하는게 너무 아파요

 

내 이름을 알고 있나요 내가 궁금하긴 한가요

내 얘기에 지금 정말 귀 기울이고 있나요

 

나의 눈을 기억할까요 나의 향기를 느낄까요

이런 사람 있었다는 게 기억날까요

 

솔직히 얘기해봐요 한번도 나 같은 적 없나요

나를 모두 지워내 버리고 싶던 적

 

혹시 상처란 걸 아나요 혹시 우는 법을 아나요

혹시 외로움이란게 어떤 건지 아시나요

 

이젠 내가 니가 돼 볼래 이젠 버텨내지 않을래

나를 미워하는 날 이젠 다 버릴꺼야

 

저기요, 말 좀 물을께요 저저저 저기요, 말좀 물을께요

저기요, 말 좀 물을께요 저저저 저기요, 말좀 물을께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