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뜨거운 감자 김C - Love 러브 [MV,뮤비,노래 듣기,가사] 김씨 러브

올드코난 2012. 4. 4. 13:01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인디/ 가수 뜨거운감자 김C

뜨거운감자 김C - Love 러브

[가수] C / 김씨, Kim, C, 김대원 [장르] 인디,[제작] 작사 김C; 작곡 고범준 [앨범] Priority (2012.03.27 다음기획)

[차례] 1. 뮤직비디오/오디오 2.노래가사 3. 참고 4. 가수/앨범 소개

[Music Video/Audio]

☞ 조인성 출연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hotpotato 플러그인 *

부탁)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본문 하단 추천을 클릭 하시거나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늙은코난 (Old Conan)

 

[Lyrics] 뜨거운감자 김C Love 러브 노래가사

 

사랑. 그 어떤 설명으로 사랑을 얘기 할 수 있을까 당신께.

이유 없는 눈물이 흘러 멍하니 바라 볼 때가 있어 사랑은.

 

가슴이 너무 답답해지고 어쩔 수 가 없는 걸 알게 되는 그 순간

그게 바로 흔히들 말하는 사랑에 빠져버린 거라오.

 

절대 그 전에 몰랐었던 의미를 알아가게 된다면 당신은 아마도

 

눈 감고 그려 볼 수 있는 것 선명하게 보이는 그 무엇이 있다면

그게 바로 흔히들 말하는 사랑에 빠져버린 거라오.

 

사랑이라고 믿는 것은 무얼까 그리 간단한 얘긴 아니야 미안해.

 

[Reference 참고] *

노래 더 듣기 Tag(태그) 또는 검색창 è 가수/작곡가 이름 ex) C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늙은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밴드 뜨거운 감자가 아닌 솔로아티스트 김C의 음악.

음악에 온전한 자신의 표현을 담은 김C의 솔로프로젝트 Priority 발매 

<C가 말하는 Priority> Priority인가?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자 해서 떠났던 유람에서 나는 내가 창조적인 일을 할 때 가장 큰 기쁨을 느낀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때로 고통스럽고 절망적 이다가도 원하는 방향에 도달하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성취감이 생긴다. 되돌아 올 수 없는 길이 되어버린다.

 

이 앨범은 그 길의 첫 번째 걸음이다. 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며 이 작업을 했다.

15개월간 내가 머물며 지낸 베를린이라는 도시는 나에게 혼돈과 기쁨을 동시에 주었다.

만나는 사람마다 자기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 그들의 진지함과 프로페셔널한 정신에 스스로에 대한 부끄러움으로 한동안 힘든 시기를 보냈다. 그들은 나에게 물었다. 넌 무엇을 좋아하니? 라고 난 그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지 못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야만 했다.

그렇게 6개월의 시간이 흐르자 나는 자연스레 악기를 만지고 글을 쓰고 녹음을 하고 글을 쓰며 뭔가를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자 한 것은 단순한 음악이다. 단순한 멜로디에 단순한 연주 거기에 양보 할 수 없었던 소리에 질감을 더했다.

 

난 처음부터 이 앨범을 하이파이로 만들고자 했다. 시간이 지나도 다시 들을 수 있는 질감의 앨범. 전자음악을 바탕으로 Dub이라는 장르를 전면에 내세워 만든 이 앨범이 바로 나의 첫 번째 솔로 Priority. 음악을 설명해야 한다는 것은 어쩌면 모순 일 수 있다. 이 음악이 당신의 귀를 즐겁게 하길 바란다.

 

2012년 봄

 

[Introduce Singer] 가수 C

C(본명: 김대원, 한자: 金大元, 1971 11 15 ~ )는 대한민국의 포크 록 음악가, 작가, 배우이다. 뜨거운 감자의 리더 보컬. 이하 상세설명 위키백과 참고

C 상세설명 위키백과 => http://ko.wikipedia.org/wiki/김C
뜨거운감자 상세설명 위키백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