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시몬 - 비망록 [MV,뮤비,노래 듣기,가사] MBC 가수와 연습생 시몬 simone 공식 데뷔

올드코난 2012. 4. 7. 23:58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소개 MBC 가수와 연습생 시몬 데뷔곡 시몬 - 비망록

[가수] 시몬/simone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유해준; 편곡 장한, 유해준 [앨범] 비망록 (2012.4.6 CANENT)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CANENT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폭풍 가창력, 허스키 보이스 시몬 데뷔

지난 2011년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MBC ‘가수와 연습생출연해 얼굴 알려.

허스키한 보이스와 카리스마 있는 가창력. 가요계에 또 하나의 대형신인 시몬이 데뷔한다.

 

시몬은 지난 해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MBC ‘가수와 연습생에 출연하며, 심사기준이 엄격하기로 유명한 용감한 형제와 대한민국 소울국모 BMK, 천재 작곡가 조영수에게 극찬을 받아 화제 된 바 있다. 특히 MBC ‘나는 가수다에서 원조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혜진의 제자로 알려져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이슈를 몰고 온 바 있다. 특히 스승인 장혜진은나가수출연 등 바쁜 일정속에도 시몬을 직접 지도하는 만큼 큰 애정을 보여왔다.

 

허스키한 보이스, 카리스마 넘치는 폭풍 가창력, 거기에 외모와 몸매까지 두루 갖춰 데뷔전부터 이미 주목 받고 있던 신예 시몬은 연습생 이전 시절부터 수년간 보컬트레이너와 코러스무대를 겸하며 다양한 음악장르를 갈고 닦은 실력파 보컬이다. 코러스계의 대모 김현아의 추천으로 캔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입성한 그녀는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연습생에 합류, 먼데이키즈, 장혜진이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보이스 원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가요팬들에게 목소리를 먼저 알린바 있다.

 

데뷔 곡비망록겨울연가’, ‘프라하의 연인’ OST를 프로듀서하며 원조 한류 작곡가로 이름을 알리고, 박상민무기여 잘있거라’, 박완규천년의 사랑’, 천상연’,’가라가라’, 정재욱잘가요’, 클릭비백전무패의 작곡가로 대중들에게 유명한 유해준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인트로의 화려한 기타사운드와 웅장한 드럼비트가 중간에 나오는 묘한 사운드와 한데 어우러져 새로운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탄생되었다. 특히 허스키한고 파워 풀 한 시몬의 보이스가뜨거워진 정열’, ‘너를 지켜줄거야라는 강한 가삿말과 함께 시몬의 카리스마를 느끼게 해주는 노래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