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서문탁 - 사미인곡 (思美人曲)[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eo Moon-tak - All you need is love

올드코난 2012. 5. 5. 12:30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대표적 여성 락커 서문탁

서문탁 - 사미인곡 (思美人曲)

[가수] 서문탁 / Seomoon, Tak, 이수진 [장르] 락 팝 [제작] 작사 ? [앨범] 3 Sudden Death (2001.09.20, BMG)/ 6 Leap of Truth (2006.12.28 예전미디어)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RocKingEnter 플러그인 *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K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KBS 콩 플러그인 * 


K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KBS 콩 플러그인 *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새로운 시작을 위한 약속 ….. '믿음의 도약' 부드러운 거품속에 담겨진 쓰디쓴 사랑을 들고온 서문탁의 6번째 선율 …..

하얀 우유 거품이 앉아 있는 카페라떼를 보면, 달콤함과 편안함, 그리고 포근함이 먼저 느껴진다.

카페라떼의 달콤함과 포근함 이것은 대중음악을 하는 뮤지션이 생각하는 대중적 인기와 음악성이라는 잣대로 비유될 수 있고,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내는 뮤지션 자신의 음악에 대해 고민하는 음악과 현실에 직면한다. 하지만 말 그대로 대중적 인기라는 것은 까페라떼의 부드러운 우유거품일 수도 있다. 과감히 부드러운 거품의 유혹을 뿌리치고, 자신과 자신의 음악을 알아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들을 위해 노력하는 뮤지션이 있다.

'사랑 , 결코…..', '사미인곡', '사슬', '각인' 등 우리에게 생소하게만 느껴졌던 '여성 락 보컬리스트' 라는 또 하나의 주홍글씨 아닌 생소한 편견의 수식어를 달고 데뷔했던 락 보컬리스트 '서문탁', 벌써 그녀가 6번째 정규 앨범을 들고 우리 곁으로 나타났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