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CAN 캔 - 모든걸 걸었다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오인용 제작 뮤직비디오

올드코난 2012. 6. 27. 11:0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팝 듀엣 CAN

사랑과 노래에 모든 것을 걸었다.CAN - 모든걸 걸었다

[가수/듀엣] CAN / 배기성,이종원 [장르] 팝 락 [제작] 작사 버려진 돼지, 겁먹은 외아들 [앨범] [싱글] 모든걸 걸었다 (2012.06.18 제이제이홀릭미디어)


[Music Video/Audio]

오인용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jjholicmedia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모든걸 걸었다

아티스트
앨범명
모든걸 걸었다
발매
2012.06.1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걸었다 모든걸 걸었다
이 세상 가질 수 있도록
찢겨진 내 안의 사랑이
더는 안 아프게
비켜라 세상아 비켜라
이 사랑 지킬 수 있도록
주체할 수 없는 내 가슴이
너에게 말한다
모든걸 걸었다
모든 게 망가져버린 나로 인한 삶에
속죄하는 눈물 가슴에 담고
네 옆에 보낸다
돌이킬 수 없는 상처 나는 잘 알지만
버릇처럼 웃어 내가 더 소리쳐
알량한 자존심 때문에
걸었다 모든걸 걸었다
이 세상 가질 수 있도록
찢겨진 내 안의 사랑이
더는 안 아프게
비켜라 세상아 비켜라
이 사랑 지킬 수 있도록
주체할 수 없는 내 가슴이
너에게 말한다
모든걸 걸었다
수많은 밤 뜬 눈으로
나만 기다린 너
가진 게 없고 보잘 것 없어도
나를 위해 산 너를 위해
걸었다 모든걸 걸었다
이 세상 가질 수 있도록
찢겨진 내 안의 사랑이
더는 안 아프게
비켜라 세상아 비켜라
이 사랑 지킬 수 있도록
주체할 수 없는 내 가슴이
너에게 말한다
모든걸 걸었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올드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