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길미 - 내가 먼저 (Feat. 은지원)[MV,뮤비,노래 듣기,가사] Gilme- Me First

올드코난 2012. 7. 13. 12:14
반응형

2012년 5월 12일부터 필명을 늙은코난에서 올드코난으로 변경했습니다.

 좋은하루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래퍼/가수 길미

클로버 보컬 길미 은대장과 손잡다 ♪ 길미 - 내가 먼저 (Feat. 은지원)

[가수] 길미/Gilme,김미현 [장르] R&B/소울 [제작] 작사 길미,은지원; 작곡 김세진;편곡 김진훈 [앨범] 싱글 내가 먼저 (2012.07.13 지와이엠엔터테인먼트) *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S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SBSradio100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내가 먼저

아티스트
길미
앨범명
2 Face
발매
2014.09.04
배경음악듣기듣기

[가사]
내가 먼저 그래 내가 먼저
내가 먼저 (내가 먼저) 그래 내가 먼저 (내가 먼저)

늦은 저녁 날 불러놓고 고개 숙여 눈을 피하고 미안하단 말만하면서 깊은 한숨만 쉬고 있어
상상할 수도 없는 (Sorry) 듣고 싶지도 않은 (Sorry) 내가 싫어져 버려질 아픈 얘길 꺼내기도 전에

내가 먼저 (내가 먼저) 그래 내가 먼저 (내가 먼저) 헤어지자 말하고 너를 차 버릴 꺼야
내가 먼저 (내가 먼저) 그래 내가 먼저 (내가 먼저) 니가 버리기 전에 먼저 끝내자고 말할 꺼야

이제 에이에이에이 이제 에이에이에이 내게 에이에이에이 이제 에이에이에이

What ever u said 내 맘은 터질 듯해 그렇게 솔직하게 다 털어놓지 마라
나도 할말은 많아 자존심만 앞세워 본심은 다 불태워 눈물에 젖은 표정 따윈 이제는 집어 치워

뒤늦게 착한척하는 (Sorry) 눈물 연기를 하는 (Sorry) 그런 거짓말 하지마
독하게 나쁘게 말하기 전에

내가 먼저 (내가 먼저) 그래 내가 먼저 (내가 먼저) 헤어지자 말하고 너를 차 버릴 꺼야
내가 먼저 (내가 먼저) 그래 내가 먼저 (내가 먼저) 니가 버리기 전에 먼저 끝내자고 말할 꺼야

Get away x 4 (Get away) Get away x 4 (제발 꺼져달라고)
Get away x 4 (Get away) Get away x 4 (난 너 없이 잘 살수 있다고)

내가 먼저 (내가 먼저) 사실 내가 먼저 (내가 먼저)
떠날 맘은 없었어 아직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내가 먼저 (내가 먼저) 사실 내가 먼저 (내가 먼저)
너를 사랑했잖아 너 하나에 울고 웃던 나잖아

이제 에이에이에이 이제 에이에이에이 내게 에이에이에이 이제 에이에이에이

사실은 Want me back but u hurt me bad so sad
니 흔적이 곳곳에 In my bed 가슴 속 아픔이 끓어 숨이 멈춰 변한 니 사랑이 나의 행복을 훔쳐

거짓말 같은 사랑을 손에 쥐고 놓지 못하고 알고 있는데도 잊지 못하고
살고 있는 나도 바보 같은 짓거리라고 시간이 지나도 계속 그리울 꺼 같다고



[Introduce Singer] 가수/래퍼 길미

 

길미(본명 길미현, 1983 4 10 ~ ). 2009 Love Cuts로 데뷔했다. 은지원이 설립한 GYM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가수로서, 언더그라운드에서 공연을 300회 이상 한 실력파이다. 현재 클로버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최종 학력은 대구카톨릭대학교 철학과.

2011 3, 길미는 은지원, Mr. Tyfoon과 함께 그룹 클로버를 결성, 앨범을 발표하였다. 이는 은지원이 10년 만에 결성하는 그룹이라고 하여 화제가 되었다. 이들의 첫 싱글이었던 La Vida Loca는 과거 은지원과 Mr. Tyfoon이 해왔던 라틴 스타일의 힙합곡이었으며,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하고 미국 케이팝 사이트에 소개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은지원은 현재로써는 솔로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 없고 클로버 활동에 활동에 전념을 하겠다고 밝혀 클로버가 일시적인 그룹이 아님을 암시하였다. 클로버에서 길미는 머리를 붉게 염색하고 네티즌들로부터불호령 랩이라는 별명을 얻은 강한 플로우로 또 한 번 좋은 인상을 남겼다

 

길미 설명 위키백과 => http://ko.wikipedia.org/wiki/길미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지난 2010년 발매한 싱글 <바보처럼 왜 이래> 이후 은지원, 미스터 타이푼과 함께 힙합 혼성팀 '클로버'활동 전념해 온 길미가 너무나 오랜만인 2년만의 솔로앨범으로 7월 가요계의 문을 두드린다.

 

디지털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의 싱글컷된 [내가 먼저]라는 곡은 미디움템포의 그루브가 살아있는 알앤비곡이며, 연인을 아직은 사랑하지만 상대방에게 차이기전에 내가 먼저 차겠다는 내용으로 상황과 장면이 살아있는 가사내용과 내가 먼저가 반복되어 귀에 맴도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올드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