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45RPM - 살짝쿵 (Feat. 정훈희)[음악중심,MV,뮤비,노래 듣기,가사] 45알피엠 2집

올드코난 2012. 7. 14. 14:36
반응형

 

 좋은하루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힙합 그룹 45RPM

  ♪ 45RPM - 살짝쿵 (Feat. 정훈희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5. 가수/앨범 소개 

[가수/그룹] 45RPM/45알피엠 멤버:이현배, 박재진, 최경욱 [장르] 힙합 [제작] 작사 최경욱; 작곡/편곡 Peejay [앨범] 2 Hit Pop (2008.02.13 YG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45RPM 살짝쿵 (Feat. 정훈희) 노래가사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아까부터 쭉~ 널 지켜봤어 넌 참 쭉~ 정말 잘빠졌어 근데 푹~ 네게 빠져있을 내가 아냐 저리 쑥~(GR) 차마 그말은 못하겠어 아까부터 새침떼기인척 무척 자존심 너무 센척 니가뭔데(SMASH)

끝까지 고상한척 해주네 무지 잘난척 아무리봐도 내 맘이 썩 내키지 않는 넌 one night girl(45rpm) 알고보니까 네 텅빈 지갑 다시보니까 네 텅빈머리가 수우미양가 중 네수준은 가 니가뭔데HOOK)

 

단한번 (아무리봐도) 윙크로 (이쁜이 라도)

내마음 (그 그녀는 바보) 줄까봐 (바보)

살짝쿵 (아무리봐도) 윙크한 (이쁜이 라도)

그사람 (그 그녀는 바보) 떠났네 (바보)(GR)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뻔하디 참 뻔하디 뻔뻔한 그모습에 나는 속아넘어갈뻔 넌 겉모습만 뻔지르르 머릿속은 완전하게 텅빈그릇훤히다 들여다 보이는속 인데도 끝까지 잘난척꼴에또 약한 여자인척 니가뭔데(J-KWONDO) 우리 선수끼리 이러지맙시다 네점수는 벌써 딱나와네 말투가 살짝보인 타투가 딱 답나와난 아가씨머리 꼭대기 숨기려 쓴 겉 껍데기벗어 이럴땐 꼭 빼지 던져 넌 코메디

 

단한번 (아무리봐도) 윙크로 (이쁜이 라도)

내마음 (그 그녀는 바보) 줄까봐 (바보)

살짝쿵 (아무리봐도) 윙크한 (이쁜이 라도)

그사람 (그 그녀는 바보) 떠났네 (바보)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J-KWONDO)

 

어디서 본듯한 그 코 분명 그속엔 실리콘 내게 보낸 어색한미소 uh uh 난 됐소(GR)

어디서 본듯한 그눈 분명 그속엔 가식뿐 내게 윙크 날린 그분 uh uh 난 됐소(SMASH)

 

TV 영화 인생가이드 딱 나오는 너의 사이즈 A/S 가능한 로보캅 매일 출근하는 곳은 포토샵 연기는 만점 가냘픈 척 감추고 싶겠지 옛날 흔적 너의 가족 앨범은 비밀문서 정체를 밝혀 신분증은 왜가려

 

단한번 (아무리봐도) 윙크로 (이쁜이 라도)

내마음 (그 그녀는 바보) 줄까봐 (바보)

살짝쿵 (아무리봐도) 윙크한 (이쁜이 라도)

그사람 (그 그녀는 바보) 떠났네 (바보)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 에오에오에오에~

 

단 한 번 윙크로 그 사람 떠났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본문 하단 추천을 클릭 하시거나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올드코난 (Old Conan)

[Reference 참고] *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è http://oldconan.tistory.com/tag/45RPM

 

다른 가수를 쉽게 찾기 상단 주소창 è http://oldconan.tistory.com/tag/가수이름" 입력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올드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Introduce Singer] 가수/그룹 가수이름

 

YG와 부다사운드(DJ D.O.C 소속)가 처음으로 손을 잡고 발표하는 야심작 45RPM DJ D.O.C의 멤버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와 박재진, 최경욱으로 구성된 3인조 힙합그룹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해오긴 했지만, 6년이라는 적지 않은 경력이 말해주듯 사실상 프로페셔널 힙합그룹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수년 동안 이루어진 힙합 공연에서 가장 많은 활동을 해온 45RPM은 힙합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겐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진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의 유명 그룹으로 2000년 서태지 콘서트의 게스트로 참여하는가 하면 2003년 영화 '품행제로'에 삽입된 주제곡 '즐거운 힙합'을 부르는 등 많은 힙합 앨범에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DJ D.O.C의 영향일까? 45RPM의 전반적인 음악 스타일은 예전 DJ D.O.C에게서 느낄 수 있었던 엉뚱함과 재미남, 그리고 45RPM만의 리얼리티가 함께 존재하는 음악으로 대중들이 쉽게 생각하는 어둡고 우울한 언더그라운드 힙합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지닌 팀이다.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재미있는 힙합그룹 45rpm이 돌아왔다!

45rpm 정규 2 [HIT POP]

신나고 재미있는 힙합그룹 45rpm 3년 만에 2집 앨범 "HIT POP"으로 돌아왔다.

 

1999 년에 결성된 45rpm은 오랜 언더그라운드 활동으로 탄탄히 실력을 쌓아왔고 지난 2005년이 돼서야 1집 앨범 "Old Rookie"을 발표하며 뒤늦게 가요계에 데뷔한 신인 아닌 신인이었다. 당시 어둡고 심각했던 기존의 힙합음악들과는 달리 신나는 리듬과 깔끔한 랩으로 데뷔한 45rpm 1집 앨범은 '리기동' '즐거운 생활' 등 그들만의 엉뚱함과 재기 발랄함을 대중적인 코드와 잘 조화시켜 새로운 힙합 스타일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았다.

 

14곡이 수록된 45rpm 2집 앨범 "HIT POP" 역시 그들의 특징대로 밝고 희망적인 이야기를 꺼내지만 지난 1집 앨범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는 느낌이 물씬 풍긴다. 타이틀곡인 '살짝쿵' 7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 정훈희의 '그 사람 바보야' 45rpm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선배가수인 정훈희가 45rpm의 리듬 위에 예전 곡을 다시 노래하며 피처링에 참여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정훈희의 한국적인 멜로디가 45rpm의 감성적인 랩과 만나 세대를 초월하는 색다른 느낌의 힙합으로 탄생됐다.

 

그 외에도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이 보컬로 참여한 '행복을 찾는 속삭임', 들국화의 곡을 리메이크한 '제발' 웨스턴 풍의 'Show Time' 레게 뮤지션 쿤타(쿤타앤뉴올리언스)와 함께한 'Summer Day' 80년대를 추억하는 디스코 'Hey DJ' 등등 다양한 장르가 담긴 이번 2집 앨범은 45rpm이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힙합그룹임을 다시 한번 시사한다. 45rpm의 지원군으로는 뛰어난 가창력의 여가수인 거미와 빅뱅의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 그리고 언더그라운드의 힙합 동료들인 라임버스(PeeJay, J-DoggSugar Flow(Instant Romantic Floor), DJ Murf 등이 참여했으며 김덕남, 유타, 정길, 차성운, 에시리, Soul ONE 등이 가세했다.

 

블로그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