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차지연 - 그대는 어디에 [MV,뮤비,노래 듣기,가사] Cha Ji Yeon - Where are you

올드코난 2012. 7. 24. 21:41
반응형

 

 좋은하루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뮤지컬 배우/가수 차지연

   임재범 작품 차지연 - 그대는 어디에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5. 가수/앨범 소개 

[가수] 차지연/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임재범 [앨범] [싱글] 그대는 어디에 (2011.05.30 ()예당엔터테인먼트) 원곡 임재범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5769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차지연 그대는 어디에 노래가사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임재범의그녀차지연,

‘여자 임재범으로 불리는 그녀의 첫 번째 싱글 앨범그대는 어디에

 

나가수에서 임재범의빈 잔공연의 시작 부분, 임재범과 함께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 뿜으며 대중들에게 짧지만 강한 인상을 주어 임재범의그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차지연. 그런 그녀가 임재범의그대는 어디에를 리메이크 하여 그녀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드러낸 차지연 판그대는 어디에를 통해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여자 임재범으로 불리고 있는 차지연은 뮤지컬 대작라이온킹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래드림걸즈’, ‘몬테크리스토 백작’, ‘선덕여왕등 유명 대작에 차례차례 출연하며 춤, 노래, 연기력 삼박자를 고루 갖춘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 2010년에는 한국 뮤지컬대상 여우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2011년에는 뮤지컬서편제로 여우 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는 뮤지컬계의 보석 같은 디바이다.

 

이미 화려한 뮤지컬 무대에서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감수성을 인정받은 그녀가, 그녀의 실력파 카리스마를 아낌 없이 부어 넣은 이번그대는 어디에곡은 임재범이 직접 작곡, 작사한 그 만의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애정 어린 곡이며, 아직 가요계에서는 신인에 불과한 차지연에게 선뜻 내 준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그만큼 차지연의 실력에 믿음을 갖고 있는 임재범의 기대에 부응하며 차지연 판그대는 어디에가 탄생 되었다.

 

신인 같지 않은 신인, 차지연의 풍부한 감정은 물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 넓은 음역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그대는 어디에첫번째 싱글 앨범으로, 뮤지컬계의 디바에 이은 차세대 가요계 디바로써 차지연의 화려한 도약이 시작된다.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