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마리오 - Mayday, 메이데이 (Feat. 김창렬)[MV,뮤비,노래 듣기,가사] Mario

올드코난 2012. 8. 1. 09:25
반응형

 

 좋은하루

  올드코난 (Old Conan) 신곡 소개 마리오 - Mayday, 메이데이 (Feat. 김창렬)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5. 가수/앨범 소개 

[가수] 마리오/ Mario, 정한림 [장르] ,힙합,레게 [제작] 작사 마리오,서용배;작곡/편곡 서용배,최용찬 [앨범] [싱글] Mayday (2012.08.01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Singer] 풍운아 악동/댄스 힙합 그룹 DJ DOC 김창렬

 

김창렬 (金昌烈, 1973년 음력 12 26 ~ ) 댄스 힙합 가수, 그룹 DJ DOC 보컬. 1990년 서울공항고등학교 2학년 중퇴 나이트클럽 DJ로 일하던 중 댄스 힙합 그룹 DJ DOC를 결성 1994년 데뷔. 데뷔한 이래 꾸준히 음악 활동과 예능 활동을 겸하고 있다. 다혈질적이고 과격한 성격으로 인해 폭행 사건으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 등 구설수에 여러 차례 오른 경력이 있다. 폭행 사건 때문에 주어야 했던 합의금만 모두 합쳐 5억이 되었다고 회고하기도 했다. 2003년 결혼한 이후에는 차분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변화하였다. 이후 만학열을 불태우며 2010년에는 고교 검정고시에 합격하기도 했다.[5] 2011 2월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에 합격하였다.

▣ 김창렬 상세 정보 위키백과 =>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올 여름, 필수 플레이 리스트 레게풍 “MAYDAY (Feat.김창렬)”발매!

더위에 지치고매일에 지친 그대여!” “MAYDAY”~

마리오, 허각, 에이핑크와 떠나는 바닷가 캠핑 뮤직비디오 공개!

야구소년 마리오가 8 1일 디지털 싱글 “MAYDAY (Feat.김창렬)”를 발매한다.

마리오는 지난 2월 발매된문자 (Feat.백지영)”에서 보여준 애절하고 서정적인 보이스를 선보인 이후, 5개월만에 여름에 딱 맞는 레게 장르의 “MAYDAY (Feat.김창렬)”로 찾아왔다.

블로그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