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채수인 - 나비랑 쪼꼬랑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2. 8. 23. 22:50
반응형

 

 좋은하루

올드코난 (Old Conan) 음악 감상실 ♪ 채수인 - 나비랑 쪼꼬랑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5. 가수/앨범 소개 

[가수] 채수인/ Chae, Soo-In [장르락,인디 [제작] 작사/작곡 채수인 [앨범] [EP] 나비랑 쪼꼬랑 (2009.11.06 CJ E&M)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채수인 나비랑 쪼꼬랑 노래가사

 

오늘도 상쾌한 하루 아빠는 아직 꿈나라

쪼꼬야 네가 올라가 아빠 깨워서 나가자

 

둔다라라 둔둔 다라라 오늘도 즐거웁게 나비와 함께

둔다라라 둔둔 다라라 오늘도 신이나게 쪼꼬도 함께

 

아빠 나 배 만져 봐요 간식 먹을 때 됐나 봐

작은 건 나비 오빠 꺼 아니야 전부 내꼬야

 

둔다라라 둔둔 다라라 오늘도 즐거웁게 나비와 함께

둔다라라 둔둔 다라라 오늘도 신이나게 쪼꼬도 함께

 

나비랑 쪼꼬랑 세상 다가지고 싶은 꿈을 안고 살아가렴

맛난 거 많이 먹고 이쁜 것만 보고 즐겁게 살아야 해

 

오늘은 산책 가는 날 하늘은 너무 푸르고

시원한 바람도 좋아 아빠 나 혼자 갈꼬야

 

둔다라라 둔둔 다라라 오늘도 즐거웁게 나비와 함께

둔다라라 둔둔 다라라 오늘도 신이나게 쪼꼬도 함께

 

나비랑 쪼꼬랑 세상 다가지고 싶은 꿈을 안고 살아가렴

맛난 거 많이 먹고 이쁜 것만 보고 즐겁게 살아야 해

 

나비야 쪼꼬야 아빠가 아파할 때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사랑스런 너희들 맑은 영혼들아 언제나 함께 하자

 

나비랑 쪼꼬랑 세상 다가지고 싶은 꿈을 안고 살아가렴

맛난 거 많이 먹고 이쁜 것만 보고 즐겁게 살아야 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본문 하단 추천을 클릭 하시거나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올드코난 (Old Conan)

[Reference 참고] *

▣ 추천 Tag(태그) è 90 가요, 노래, 노래, ,

 

다른 가수를 쉽게 찾기 상단 주소창 è http://oldconan.tistory.com/tag/가수이름" 입력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올드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로맨틱한 보이스 드라마틱한 감성의 채수인이 Wedding Day 이후 1년 만에 첫 미니앨범나비랑 쪼꼬랑은 채수인이 10년 이상 동거동락 해 온 애견 나비와 쪼꼬에 관한 이야기로 대한민국 약 천만 애견인들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앨범이다.

나비는 닥스훈트 단모 블랙탄 수컷이고 쪼꼬는 닥스훈트 단모 초콜렛탄 암컷으로 지금도 채수인과 함께 살고 있다.

‘나비랑 쪼꼬랑은 나비,쪼꼬와 아빠의 대화로 이루어져있는데 나비,쪼꼬 목소리는 조원경 선생님이 이끄는 작은 평화 예술단(소은, 구예본, 한지민, 손예림)이 노래 하였다.

 

작사ㆍ작곡부터 나비,쪼꼬의 캐릭터 디자인,뮤직 비디오 시나리오 및 디렉팅까지 채수인이 직접 맡았고, 앨범 속의 나비와 쪼꼬의 수 십장의 사진들도 채수인이 촬영한 것들로 함께한 세월이 느껴진다.

그 간 국내에 유사한 시도는 있었지만 이렇게 본인이 10년 이상 함께한 반려동물에 관해 직접 작사,작곡,노래하고 캐릭터까지 만들어 낸 경우는 없었다.그것이 바로 싱어송라이터 채수인의나비랑 쪼꼬랑앨범에서 진한 감동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쿠치’도 채수인이 실재 키웠던 병아리 이야기인데 채수인이 초등학교 시절 처음 만든 곡이다.

특별했던 병아리 쿠치의 죽음은 처음 알게 된 이별이었고 노래로 남게 되었다.한지민양이 부른 쿠치는 오리지날 버전이고 아빠 버전에는 현재의 채수인이 쿠치를 떠올리며 만든 브리지 부분이 추가 되어 있다.

 

for you 버전은 자신의 반려동물 이름을 넣어 불러 볼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박덕정이 편곡 및 모든 연주를 맡았고 앨범에 뮤직 비디오를 수록 하였다.

블로그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