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NRG 앤알지 - FACE, 페이스 [음악캠프,MV,뮤비,노래 듣기,가사] 엔알지 3집 인기 노래모음

올드코난 2012. 9. 9. 18:17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Kpop POP 음악감상, TV 리뷰, 세상사는 이야기 블로그

 좋은하루

 중국진출 최초 한류 아이돌 그룹 ♪ NRG 앤알지 - FACE, 페이스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5. 가수/앨범 소개 

[가수/그룹] NRG 앤알지/당시 멤버: 이성진,노유민,천명훈,문성훈,김환성(2000년 사망) [장르] 팝 댄스,랩 [제작] 작사 신영정;작곡 이정훈 [앨범] 3집 3 (1999.11.06 뮤직팩토리 )

[Music Video/Audio]

☞ 음악캠프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NRG 앤알지 FACE, 페이스 노래가사

 

rap)나의 위선 모두 버려버리겠어

먼저 우선 다짐을 하고 나는 여기 멈춰 서선

그런 사람들의 많은 시선으로 인해 나는 용길 잃어버려

슬픔 기쁨속에 울고웃고 바로 이게 내 모습 하 비웃고들 있고 하지만 용기를 내봐

너의 가면을 던져 다가오는 나의 미랠 위해 니가 있어줘

 

모든걸 떨쳐버리고 새로운 나날을 위해 가고 싶다면 어서 빨리 내게로 와

지친 너의 모습보다 강한 널 원한다면은 망설이지말고 다시 뛰어 봐

 

더 큰꿈을 위해서가 아냐 지금보다 달라진 너의 모습을 위한거야

사랑따윈 지금 필요없어 네게 필요한건 너 자신뿐이야 너를 찾아 봐

 

rap)크나큰 나의 희망만 하지만 오늘도 나는 실망만 이대로 멈춰설 순 없어

너를 버려두지마   지금 처음부터 고쳐야 만해 바꿔가야해

어쨌든 바꿔가야해 허 나로인해 죽어가던 그들을 위해 허

세상이 변해가도 나자신이 변해간다해도 돌아서지마 절대로 네게 멈춰서지마

 

뭐가 두려워 넌 진실이 두려워 가식속에 매장되어 있어 다시 한번 생각해

미련이 두려워 때가 됐어 새로운 너를 찾아 나서봐 이제 지금 다시

 

시작이 두렵다면은 너의 과거로 돌아가 언제든지 돌아갈 수가 있는거야

두려움의 끝은 없어 더 이상 주저하지마 가식보단 네 진실만이 필요해

 

니 자신을 찾을 때가 됐어 늦지 않아 지금 이 순간부터 다시 시작해

지나버린 미련은 다 버려 후회말고 새로운 너를 찾아 봐 지금부터야

 

내 주위에 수많은 위선 모두 닮아가지는 않을꺼야

이젠 내가 용기를 내 찾고 싶어

 

더 큰꿈을 위해서가 아냐 지금보다 달라진 너의 모습을 위한거야

사랑따윈 지금 필요없어 네게 필요한건 너 자신뿐이야 너를 찾아 봐

 

rap)나의 위선 허 따가워진 시선 허 그걸피해 살고있는 내 인생의 사선

그선 내가 닫고 있는 모든 나의 미래 꿈 모든것이 있네

그것이 날 움직여 그선에서 있네 날 다시 움직여 다시 일어날 수 있게

잃어버린 나를 찾기위해 나를 위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본문 하단 추천을 클릭 하시거나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올드코난 (Old Conan)

[Reference 참고] *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è http://oldconan.tistory.com/tag/그룹 앤알지

 

▣ 추천 Tag(태그) è 90 가요, 노래, 노래, ,

 

다른 가수를 쉽게 찾기 상단 주소창 è http://oldconan.tistory.com/tag/가수이름" 입력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올드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NRG (앤알지)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1997.10.28
장르
-
대표곡
별책부록
멤버
노유민, 이성진, 천명훈

 

블로그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