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정준영, 로이킴 - 먼지가 되어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슈퍼스타K4 Top12

올드코난 2012. 10. 15. 14:1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대국민오디션 슈퍼스타K4 생방송 공연 음원 공개! 많은 사랑 바랍니다.

 좋은하루

퍼스타K4 TOP12, 첫 생방송 2012.10.12/ 주제 첫 사랑/ Top9 진출자/슈퍼위크에서 화제가 되었던 노래 정준영, 로이킴 - 먼지가 되어 (원곡 김광석)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가수/Top12] 정준영,로이킴 [장르] 팝,포크 [제작] ? [앨범] 슈퍼스타K4 Top12 Part 1 (2012.10.15 CJ E&M)

[Music Video/Audio]

☞ 라이브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정준영,로이킴 먼지가 되어 (원곡 김광석) 노래가사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에는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파람 소리로 돌아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 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만이 아른거리네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 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에는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파람 소리로 돌아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 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만이 아른거리네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 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슈퍼스타K4 Top12 Part 1

아티스트
V.A
타이틀곡
My Son
발매
2012.10.15
앨범듣기

글의 오타,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