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버스커 버스커, 투개월 - 줄리엣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슈퍼위크에서 화제가 되었던 노래

올드코난 2012. 10. 19. 19:47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Kpop POP 음악감상, TV 리뷰, 세상사는 이야기 블로그

 좋은하루

슈퍼스타K3 TOP11 최다 음원 요청 노래/생방송 전 슈퍼위크에서 대결을 펼쳤던 노래였고 당시 버스커 버스커가 탈락을 했었다. 이후 회상 생방송에서 결승까지 진출한 버스커 그리고 탑3까지 진출한 투개월 버스커 버스커, 투개월 - 줄리엣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가수] 버스커 버스커,투개월 [장르][제작] 작사 종현, 전홍성, 조용훈, Mikkel Remee Sigvardt; 작곡 Mikkel Remee Sigvardt; 편곡 배영준,버스커 버스커 [앨범] [싱글] NEXT 11 (2011.11.29 CJ E&M)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 슈퍼위크 당시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버스커 버스커 & 투개월 줄리엣 (원곡 샤이니) 노래가사

 

쏟아 질듯한 달빛 역시 어두워

터질 듯 타는 횃불 너도 마찬가지

그녀에게 빛이 나는 법을 배워야 해

그녈 보면 눈이 멀어버릴 꺼야

 

제발 기회를 줘요

날 보는 눈 마치 널 안고 싶어서

안달 난 내게 장난치는 여우같아

 

Juliette 영혼을 바칠께요  Juliette 제발 날 받아 줘요

Juliette 달콤히 좀 더 달콤하게 속삭여 나의 세레나데

 

그댄 이미 세상의 중심 오 나만의 꽃

하루 종일 장난치듯 밀고 당기고 무너져도

내 몸을 감싼 그대 향기조차 멈출 수가 없으니

내 심장도 숨결도 모두 다 가져가

 

제발 맘을 열어요 날 대하는 몸짓

또 스쳐 지나도 떨리는 가슴 금방이라도 터지겠어

 

Juliette 영혼을 바칠께요 Juliette 제발 날 받아 줘요

Juliette 달콤히 좀 더 달콤하게 속삭여 나의 세레나데

 

아무 말도 안 해도 다 알고 있는 걸 그대의 두 눈이 날 원하자나

이젠 벗어날 수 없어 널 쫒는 습관조차 참을 수 없는 중독처럼 퍼진 걸

 

Juliette 영혼을 바칠께요 Juliette 제발 날 받아 줘요

Juliette 달콤히 좀 더 달콤하게 속삭여 나의 세레나데

 

Juliette 영혼을 바칠께요 Juliette 제발 날 받아 줘요

Juliette 달콤히 좀 더 달콤하게 속삭여 나의 세레나데

속삭여 나의 세레나데 속삭여 나의 세레나데

속삭여 나의 세레나데

 

[Reference 참고]

▣ 원곡 샤이니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11442

 

▣ 시즌3 노래 더 듣기 è http://oldconan.tistory.com/tag/슈퍼스타K3 노래모음

시즌4 노래 더 듣기 è http://oldconan.tistory.com/tag/슈퍼스타K4 노래모음

 

▣ 추천 Tag(태그) è 90 가요, 노래, 노래, ,

[Introduce Singer]  


버스커 버스커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정말로 사랑한다면
멤버
장범준, 브래드, 김형태

 

Bye

 블로그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클릭 올드코난 (Old Conan)

글의 오타,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