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김종욱 - 갈증 [음악중심,MV,뮤비,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올드코난 2012. 11. 21. 19:57
반응형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좋은하루

김종욱 - 갈증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 김종욱 (Kim, Jong-Wook)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안영민;작곡/편곡 조영수 [앨범] 에덴의 동쪽(2008.08.27)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Music Video/Audio]

☞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김종욱 갈증 노래가사

 

나는 갈증이 나요, 사랑에 목마르죠 그대마음 부족해

내게 죄가 있다면 그대 너무 사랑한 나의 잘못이겠죠

 

떠난다는 말하지마요 그댈 잊으라는 그말 하지마요

내게 돌아서는길 힘이 들까봐 나는 울지도 못하잖아요

 

다시 태어나도 나를 사랑할 순 없나요 정녕 그대마음 내게 줄순 없는 건가요

어떻게 내가 그댈 잊을 수 있나요 나의 숨이 다할 때까지 사랑해.. 

 

남아있던 미련이 자라나는 욕심이 그댈 잡고 있나요

제발 가지 말라고 말을 하고 싶지만 그럼 안되잖아요

 

저 하늘도 날따라 울죠 하염없이 내리는 비 따라 울죠

두 눈에 고인 눈물 참아왔는데 이젠 울어도 괜찮을까요

 

다시 태어나도 나를 사랑할 순없나요 정녕 그대마음 내게 줄순 없는건가요

어떻게 내가 그댈 잊을 수 있나요 나의 숨이 다할 때까지 사랑해

 

꿈에라도 아파해야 그대올까요 얼마나 더 울어야만 돌아올까요

어떻게 내가 그댈 잊을 수 있나요 그날까지 기다릴께요 영원히..

 

[Reference 참고]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 http://oldconan.tistory.com/tag/김종욱

▣ 추천 Tag(태그) =>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Introduce Singer]  


김종욱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82.02.01
장르
-
대표곡
군대 가는 날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의 오타,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