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김아중 - Show Me Your Heart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영화 나의 PS 파트너 OST

올드코난 2012. 12. 14. 15:06
반응형

영화 나의 PS 파트너 OST

좋은하루

김아중 - Show Me Your Heart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배우] 김아중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김민수,변성현,신해철;작곡 신해철 [앨범] [싱글] 나의 PS 파트너 Part 2 (2012.12.14 CJ E&M)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Show Me Your Heart 

아티스트
김아중
앨범명
나의 PS 파트너 Part 2 
발매
2012.12.1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니 마음을 내게 보여줘
니 비밀을 내게 말해줘
그 사랑을 내게 보여줘
그 진심이 내겐 중요해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바람처럼 문득 불어온
3초간의 짧은 입맞춤
빗방울처럼 문득 내려온
수화기 너머의 웃음소리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바람처럼 문득 불어온
후회로 가득 찬 내 가슴
스스로 상처 입은 멍청이
수화기 너머의 침묵만이

니 마음을 내게 보여줘
니 비밀을 내게 말해줘
그 사랑을 내게 보여줘
그 진심이 내겐 중요해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