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아일랜드시티 - 다시 돌아갈 수 없어 [라라라,MV,뮤비,노래 듣기,가사] 1집

올드코난 2012. 12. 12. 18:56
반응형

1남 3녀 모던 락 밴드 아일랜드 시티 1집 타이틀 곡

좋은하루

아일랜드시티 - 다시 돌아갈 수 없어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밴드] Island city (아일랜드시티) 멤버; 이지희, 정연수, 서아름, 엄상민 [장르] 락, 팝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이지희 [앨범] 1집 아일랜드시티 (2010.10.19) *  

[Music Video/Audio]

☞ 라라라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아일랜드시티 다시 돌아갈 수 없어 노래가사

 

모든 게 끝인 줄만 알았다 모든 게 끝인 것만 같았다

지금 이 순간도 미칠 것만 같아서 나는

 

내 가슴이 찢어질 거 같아서 조금씩 나를 잃어버렸지

어느 한 순간도 견딜 수가 없어서 이젠 어찌할 수가 없다

 

내가 매일 울고 있어 내가 매일 아파한다

너는 알고 있을까  알게는 될까 

네가 알게 된다 해도 네가 알고 있어 봤자지 뭐

너는 아무렇지도 않을 테니까

 

그렇게 아픈 줄 잘 알면서  계속 널 기다리고 있었지

바보 같다는 걸 잘 알고 있는데 그게 안되는 걸 어떻해

 

내가 정말 사랑해서 너 없인 살 수가 없어

알고 있었을까 그게 싫었을까 

다시 돌아가고 싶어 너와 함께 웃고 싶지만

이제 우린  돌아갈 수가 없어

 

내가 매일 울고 있어 내가 매일 아파한다

너는 알고 있을까 알게는 될까

네가 알게 된다 해도 네가 알고 있어 봤자지 뭐

너는 아무렇지도 않을 테니까

 

내가 정말 사랑해서 너 없인 살 수가 없어

알고 있었을까 그게 싫었을까

다시 돌아가고 싶어 너와 함께 웃고 싶지만

이제 우린 돌아갈 수가 없어

 

이제 우린 돌아갈 수가 없어

[Reference 참고]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 http://oldconan.tistory.com/tag/밴드 아일랜드시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