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김연자 - 여러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아름다운콘서트에서 부른 동영상

올드코난 2013. 1. 29. 11:44
반응형

윤복희 님이 처음 불러 많은 감동을 주었던 노래 여러분, 이후 2011년 나가수에서 임재범 씨가 불러 수 많은 사람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든 명곡. 김연자 씨의 버전도 감상해 보세요.

김연자 - 여러분 (원곡 윤복희)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 김연자 (Kim, Yeun-Ja) [장르] 트로트 [제작] 작사/작곡 윤항기

[Music Video/Audio]

☞ 2013.1.14 아름다운콘서트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김연자 여러분 노래가사

 

네가 만약 괴로울때면 내가 위로해줄께

네가 만약 서러울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 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여, 나는 너의 친구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친구가 될께

네가 만약 힘들 때면 내가 웃음이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 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여, 나는 너의 친구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내가 만약 외로울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 주지? 여러분.

[Reference 참고]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 http://oldconan.tistory.com/tag/김연자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