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스탠딩 에그 - 시간이 달라서 [노래 듣기,가사] 달콤쌉싸름한 쵸콜렛같은 어쿠스틱 R&B 팝곡

올드코난 2013. 2. 21. 00:22
반응형

☞ 작곡가 그룹 스탠딩에그 2013년 첫 싱글 달콤쌉싸름한 쵸콜렛같은 어쿠스틱 R&B 팝 스타일 기타선율이 인상적인 노래 시간이 달라서/ 도시의 모든 젊은이들이 SNS를 통해 여유와 휴식을 공유하기 위해 인디투고 팀과 함께 시작한 `FOREST` 프로젝트의 두번째 테마곡으로 만들어진 <시간이 달라서>는 잔잔하면서 아름다운 선율과 그에 상반되는 애절한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스탠딩에그 특유의 `순수하고 아련한 감성`을 잘 담은곡으로 언제 어디서 들어도 귀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무조건 추천부터 하고 싶은 뮤지션 => 스탠딩 에그 - 시간이 달라서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그룹] 스탠딩 에그 (Standing Egg) [장르] 인디,팝,R&B [제작] 작사/작곡 스탠딩 에그 [앨범] [싱글] 시간이 달라서(2013.02.20 Sony Music)

[Music Video/Audio]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tandingEGG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스탠딩 에그 시간이 달라서 노래가사

 

처음엔 바빠서 잘해주지 못했어, 나중엔 나빠서 나쁘게만 했어 

그때는 몰랐어 그때 그 눈물이 마지막이란 걸

 

그땐 내가 부족해 해주지 못했지만, 이젠 니가 없어서 해 줄 수가 없어 

그때는 몰랐어 그때가 아니면 소용없다는 걸

 

그때 그 거리에 니가 있어, 지금 이 거리에 내가 있어 

서로가 멀리서 말하고 있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때는 니가 날 기다렸고, 이제는 내가 널 기다리고

시간이 달라서 만날 수 없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say goodbye

 

그때는 어려서 나밖에 몰랐었어, 항상 니가 내곁에 있을 줄 알았어 

그때는 몰랐어 너의 빈자리가 나의 전부라는 걸

 

그때 그 거리에 니가 있어. 지금 이 거리에 내가 있어

서로가 멀리서 말하고 있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때는 니가 날 기다렸고, 이제는 내가 널 기다리고

시간이 달라서 만날 수 없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say goodbye

 

그때 그 거리에 내가 없어, 지금 이 거리에 니가 없어

서로가 멀어서 들리지 않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때는 니가 날 사랑했고, 이제는 내가 널 사랑하고

시간이 달라서 만날 수 없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say goodbye say goodbye

say goodbye say goodbye

[Reference 참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