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야광토끼 - 비눗방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3. 3. 18. 09:39
반응형
[제목] 야광토끼 - 비눗방울 [가수] 야광토끼/Neon Bunny, 임유진 [장르] 인디 [제작] 작사/작곡 야광토끼;편곡 Cliff Lin [앨범] [EP] Happy Ending(2012.07.31 Doggy Rich)

[Music Video/Audio] ☞ EBS공감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Ebsspace·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야광토끼 비눗방울 노래가사

 

잡아 볼려 했던 추억들이, 참아 볼려 했던 눈물들이

비눗방울 처럼 퍼져나와 붙잡을 수가 없는데

잡히지 않는다는걸 닿을 수도 없는걸 알아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솔직하게 말해줘요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내가 싫다 말해줘요

 

믿어 볼려 했던 거짓말들

붙잡고 싶던 네 뒷모습이

비눗방울 처럼 번져 나가 돌이킬 수가 없는데

상처가 될거란 것도 마지막 이란것도 알아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솔직하게 말해줘요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 내가 싫다 말해줘요

 

때론 친근함이 더 잔인해요

때론 친절함이 날 아프게 해요

때론 친근함이 더 잔인해요

때론 친절함이 날 아프게 해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싫다 말해줘요[내가 싫다 말해줘요]

[Reference 참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