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유다은, 이시몬 - 봄비 [MV,뮤직비디오,MR제거 버전,노래 듣기,가사]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올드코난 2013. 3. 28. 21:0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배틀라운드 경연곡 

[제목] 유다은, 이시몬 - 봄비 (원곡 박인수) [가수/듀엣] 유다은, 이시몬 [장르] 락 [제작] 작사/작곡 신중현;편곡 권태은 [앨범] [싱글] 보이스코리아2 Part 3(2013.03.27 CJ E&M & Universal Music)

[설명] ‘봄비’는 한국 락의 대부인 신중현의 1970년대 발표된 작품. 블라인드 오디션 때부터 ‘올턴녀’ 타이틀을 거머쥐며 막강한 우승 후보로 손꼽힌 이시몬 & 유다은이 배틀라운드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등장했다는 소식은 시청자들은 물론 코치진 사이에서도 이례적 결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들의 무대는 사실상 결승전이란 호평과 함께 레전드 무대라 평가되었지만 “어떻게 이 둘을 배틀라운드에 붙일 수 있냐?”는 타 코치진의 항의가 쏟아질 정도로 누군가를 떨어뜨리기에는 아쉬운 순간이기도 했다. 이 둘을 담당하고 있는 백지영 코치는 “긴장감 넘치는 최고의 무대를 탄생시키기 위해 두 사람의 대전을 어렵게 결정했다”고 속내를 털어놓았지만 최종 선택의 순간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고 말았다. 이들의 빅매치는 방송에 이어 녹음실에서도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워낙 음역대가 다를 뿐 아니라 노래하는 스타일이 다르다는 두 사람은 녹음 내내 팽팽한 승부욕을 보여 녹음실 현장 분위기까지 긴장감에 휩싸였다고 한다. 서로 파트를 바꿔 부르기도 하며 최고의 음원을 만들어낸 이들은 새벽 2시가 훌쩍 넘어서야 녹음을 마쳤으며 그제서야 얼굴에 웃음을 띄어 프로 중의 프로라는 박수를 받기도 했다.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 비하인드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MR제거 버전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유다은, 이시몬 봄비 노래가사

 

이슬비 내리는 길을 걸으면 봄비에 젖어서 길을 걸으면

나 혼자 쓸쓸히 빗방울 소리에 마음을 달래도

 

외로운 가슴을 달랠 길 없네 한 없이 적시는 내 눈 위에는

빗방울 떨어져 눈물이 되었나 한 없이 흐르네

 

봄비 나를 울려주는 봄비 언제까지 내리려나

마음마저 울려주네 봄비

 

봄비 나를 울려주는 봄비 언제까지 내리려나

마음마저 울려주네 봄비

 

봄비 나를 울려주는 봄비 (나를 울려주네) 언제까지 내리려나

마음마저 울려주네 봄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