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뮤지컬 노래

장현승 - 나는 나는 음악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뮤지컬 모차르트 OST

올드코난 2013. 4. 9. 10:52
반응형

뮤지컬 모차르트 OST [제목] 장현승 버전 - 나는 나는 음악 [가수/배우] 장현승 [장르] OST,뮤지컬 [제작] 미하엘 쿤체, 실베스터 르베이 [설명] 한 시대를 풍미했던 천재음악가가 아닌 그저 한 사람으로서 사랑 받고자 했던 모차르트, 다양한 음악으로 풀어낸 진짜 그의 인생 이야기!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emkmusical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장현승 나는 나는 음악 노래가사

 

난 시인이 아냐, 또 시인처럼 말도 못해

그저 떠오르는 대로 그저 내 마음 가는 그대로

 

난 화가도 아냐, 빛과 어둠 아름다움도

그려내지는 못해, 난 꿈속에서 마음 희망 그리지

 

나는 배우도 아냐, 난 연기 할 줄 몰라

나 가식없이 살고 싶어, 있는 그대로

있는 내 모습 보이기를 원하네, 이런 나의 모습을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멜로디

나의 단어 나의 문장 나의 느낌 나의 리듬 음악속에

나는 박자, 나는 쉼표, 나는 하모니

나는 포르테 난 피아노 춤과 판타지

 

나는 난 난 음악

난 음악 없는 삶은 상상 할 수 없어

 

난 철학자 아냐, 아무것도 난 모르지

웃고 떠들썩한 그곳에 난 항상 거기에 있지

 

난 예의도 몰라, 무례하다는 말 듣더라도

지루한 건 정말 질색이야, 싫어 난 평범한 삶 따윈 필요없어

 

내 마음 터질 것 같아, 난 자유와 영광 찾아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 수 없더라도, 나 떠나가리 그 어디라고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 날 사랑해줘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멜로디

나의 단어 나의 문장 나의 느낌 나의 리듬 음악속에

나는 박자, 나는 쉼표, 나는 하모니

나는 포르테 난 피아노 춤과 판타지

 

나는 난 난 음악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 날 사랑해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