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송수빈vs심창현 - 기억해줘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보이스코리아2 배틀라운드 노래모음

올드코난 2013. 4. 20. 02:1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오디션의 끝판왕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배틀라운드 경연 노래모음 [제목] 송수빈vs심창현 - 기억해줘 (원곡 이소라 2집 수록곡) [가수/참가자] 송수빈vs심창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이소라,허승경;작곡 김광진 [앨범] 미발매 [설명] 2013년 4월 19일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9회, 마지막 배틀라운드 길 코치팀 19세 블루스 요정 송수빈과 아이돌 드리머 심창현의 대결결과 송수빈KO진출, 심창현 탈락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송수빈,심창현 기억해줘 노래가사 (보이스코리아 버전)

 

기억해줘. 널 위해 준비한 오늘 이별이 힘들었다는걸 잊지마.

니 가슴에 기대어 자던 많은 날 안녕.

예전처럼 그대로 너에게 돌아오라면 받아들일 수 있지만

달라진 날 기대한다면, 이제 그만 끝내..

 

내가 잘못한거니, 너무 사랑한거니...

미안해 네가 나의 마음 알겠니. 미워하지마, 이해해줘.

 

나 때론 이유없이 널 외롭게 해 늘 확인하려 했지만,

어떻게 해도 변함없는 너의 얼굴, 지쳐 외면하고도 싶었어..

 

내가 잘못한거니, 너무 사랑한거니 미안해, 이젠 나의 사랑 알겠니...

미워하지마, 이해해줘, 미워하지마 기억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