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0년

신지 - 이 모양 이 꼴로…[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신지 솔로곡

올드코난 2013. 5. 1. 17:36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코요태 신지 솔로곡, 이별의 아픔을 담은 노래 [제목] 신지 - 이 모양 이 꼴로… [가수] 신지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최갑원; 작곡 김세진 [앨범] [싱글] 이 모양 이 꼴로…(2010.11.05 피케이미디어)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이 모양 이 꼴로…

아티스트
신지
앨범명
이 모양 이 꼴로…
발매
2010.11.0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착한건지 바보인지
나같은 여자 못봤대요.
요즘 같은 세상 흔해 빠진 사랑
이별도 쉽게 하는데
듣는 사람 앞에 두고
할 말 아닌데 못 났대요.
밥도 잘 먹지 않고 잠도 자지 않고
왜 울며 불며 하냐고..

이 모양 이꼴로 엉망이 된 채로
무슨 정신으로 사는건지
눈물 쏟아내고 한숨 뱉어내고
텅빈 가슴 치고 우네요.

나쁜남자 만나 아픈 사랑하다
휴지 버리듯이 버려져.
이젠 웃지 못해요, 이깟 이별에
죽지 못해 사네요.

하루, 이틀, 사흘, 나흘
기다려봐도 안 오네요.
언제쯤 돌아올까, 내일이면 올까
아니면 영영 끝일까.

이 모양 이 꼴로 엉망이 된 채로
무슨 정신으로 사는건지..
눈물 쏟아내고 한숨 뱉어내고
텅 빈 가슴 치고 오네요.

나쁜 남자 만나 아픈 사랑 하다
휴지 버리듯이 버려져.
이젠 웃지 못해요, 이깟 이별에
죽지 못해 사네요.

내겐 하루가 일 년 같지만
그래도 나 기다릴래요.
시계바늘엔 눈길 안 주고..

사랑에 치이고 이별에 데이고
그 사람 때문에 망가져도
그래도 어떡해 좋은 걸 어떡해.
이런 여자인 걸 어떡해..

나쁜 남자 만나 아픈 사랑 하다
휴지버리듯이 버려져.
이젠 웃지 못해요 이깟 이별에
죽지 못해 사네요.

나만 혼자
이 모양 이 꼴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