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이상 - 내놔 (Feat. 데프콘, 미스에스 오유미)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헤어지고 싶은 남자 그리고...

올드코난 2013. 5. 3. 12:1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해바라기 이주호 님의 아들, 싱어송라이터 이상의 싱글, 헤어지고 싶은 여자와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심정 [제목] 이상 - 내놔 (Feat. 데프콘, 미스에스 유미(오유미)

[가수] E Sang (이 상, 이상수) [장르] 힙합,팝 [제작] 이상 [앨범] [싱글] 내놔(2013.4.30) [설명] 콜라보레이션의 색채를 담은 이번 디지털 싱글 '내놔'는 사랑하는 여자를 보내주기는 싫지만, 그 표현력이 부족한 한 남자의 찌질함(?)을 '데프콘'만의 공감대 넘치는 가사에 담아 '내놔'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었다. 그에 더해, '바람피지마, 담배 좀 줄여'등 늘 우리나라 여성들의 마음을 심도있게 대변해주는 여성그룹 'Miss S'의 랩퍼 '유미'가 어리숙한 남자를 답답해하며, 그만 떠나줬으면 하는 여자의 마음을 진심어리게 표현해 곡의 다양성을 더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neowizinterne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이상 내놔 (Feat. 데프콘, 오유미) 노래가사

 

[데프콘]

내가준거 다 내놔 니 작은 방에다 내가 갖다놓은 것들 이제 몽땅 다 내놔

거참 헤어지자는 소리가 쉽게 입에서 나오네 뭐가 못마땅한대?

그냥 나만 바보네, 문자도 씹고 전화기 전원은 아직도

내가 봤을 때 딱 넌 바람피우는 거다 싶어

지겨워? 난 안지겨워 니가 아직 좋아

이틀 줄게 받은거 다 토해 놓든지 그냥 다시 보자

 

[Miss S 유미]

돌아보지마 돌아가지 않아 너도 알잖아, 지금껏 내게 모두 주고 상처만 남았잖아

이럴거면 나를 대체 왜 만난거니, 울며 매달리던 나를 대체 왜 잡은거니

우리 함께 했던 그때 그 순간들도 Bye, 우리 사랑했던 그때 그 기억들도 Bye

찬란했던 그래 그때 그 시간마저, 이젠 내겐 괴로울 뿐이야, 널 생각하면 눈물 뿐이야

돌아가 난 돌아가지 않아 그냥 가, 다시 널 보지않아 미안해 맘처럼 되지 않아

Say good bye 다른 여자만나

 

[이상]

미안해도 못 떠나 못된 나를 알잖아 내가 해준게 얼만데

치사해도 다 내놔 내가 줬던 것들을 내 마음 사랑까지 다

내놔 내놔 내가 줬던 것들을

 

[데프콘]

모자, 곰인형, 기초화장품, 하얀색 전자시계, 그리고 PC스피커 거 뭐있지

아 후라이팬 니가 태워먹고 나한테 사달랬던거 그래 그거

코팅 굉장히 비싼걸로 돼있던거

외장하드에 LCD 모니터, 노트북 고장났을 때는 내가 프로그램 싹 다 다시 깔아줬지?

넌 나없으면 할 줄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 내놔 당장 다 내놔

 

[Miss S 유미]

지긋지긋해 이젠 제발 좀 그만해, 시름시름 앓던 날들 찢어진 내 맘이

이제 좀 편해졌어 이제 좀 좋아졌어, 그러니까 그냥 가 제발 꺼져줘

혼자일 때보다 외로웠던 수많은 날들, 너의 이기심에 고개숙여 울던 날들 모두

이제 다 잊었어 이제 다 버렸어, 그러니까 제발 가 그냥 좀 꺼져줘

 

[이상]

I'm sorry (I just wanna be with you), I love you, I love you.. um

미안해도 못 떠나 못된 나를 알잖아 내가 해준게 얼만데

치사해도 다 내놔 내가 줬던 것들을 내마음 사랑까지 다

전부 다 가져가 좋은 기억들마저 그래 다 가져가버려

모두 다 거둬가 내가 힘들지 않게 그냥 다 가져가버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