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시와 - 크리스마스엔 거기 말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크리스마스가 쓸쓸한 사람들을 위해..

올드코난 2013. 5. 8. 22:0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인디 싱어송라이터 시와 여름을 떠나 보낸 가을이 겨울에게 부치는 편지 [EP] Down to Earth [제목] 시와 - 크리스마스엔 거기 말고 [가수] 시와 (Siwa; 강혜미)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작곡/편곡 시와 [앨범] [EP] Down to Earth(2011.11.29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미러볼뮤직) [설명] '크리스마스엔_거기 말고'는 유혹의 노래다. 사람들 넘치는 거기 말고 따뜻한 우리 집에서 그냥 나와 못 다한 얘기나 할까. 그에 대한 답은 오직 하나밖에 없다. 다른 답을 생각했다면 당신은 너무 어리거나 이미 늙은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대한 헛된 기대와 망상을 부추기는 몹쓸 노래이기도 하다. - 농담이다. 온 나라가 흥청망청하는 시기에 내 좋은 이와 단 둘이 눈 맞추며 조용히 이야기 나누고 싶은 사람은 의외로 많다. 알고 보면 놀랄 만큼 많을 수도 있다. 연인이 아니라도 좋다. 탐나는 사람에게 이 노래를 들려주면 된다. 그래도 못 알아들으면 아닌 거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withsiw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시와 크리스마스엔 거기 말고 노래가사

 

사람들 넘치는 그런 곳엔 가기 싫어

아무 일 없다는 듯 가면을 쓴 것처럼

사람들 넘치는 그런 곳엔 가기 싫어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는 그런 인파에

 

거기 말고 따뜻한 우리 집에서

그냥 나와 못 다한 얘기나 할까

 

사람들 넘치는 그런 곳엔 가기 싫어

어두운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두고

사람들 넘치는 그런 곳엔 가기 싫어

흐르고 흘러도 멈춰 있는 것 같은 시간 속

[Introduce Singer] 인디 뮤지션/싱어송 라이터 시와

 

시와는 2006년 클럽 빵에서 공연하면서 활동하기 시작했다. 시와라는 예명은 이집트에 있는 오아시스가 있는 사막이자 서교호텔 뒤에 있던 맥주바에서 따왔다고 밝히고 있다. 공연을 돌다가 2007년 빵 컴필레이션 Vol 3.에 '화양연화'를 수록하면서 녹음 작업을 시작한 그녀는 같은 해 싱글 시와를 내놓았다. 2009년, RAINBOW 99 (류승현)과 협업 작업인 시와무지개의 첫 앨범 We Are All Together를 발매했다. 2010년 2월 오지은의 프로듀싱으로 첫 앨범 소요를 발매했다


시와

정보
보컬 | - | 출생: 1977.11.09
장르
-
대표곡
마시의 노래
소속
시와무지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