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나아람 - 나비효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보코2 KO라운드 노래모음

올드코난 2013. 5. 11. 10:5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오디션의 끝판왕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2013년 5월 10일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12회, KO라운드 4차 마지막 대결 [제목] 나아람 - 나비효과 (원곡 신승훈) [가수/참가자] 나아람(나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원태연;작곡 신승훈 [앨범] 미발매 [설명] 신승훈 코치 팀/3명의 대결을 펼쳤는데 최성은은 씨야의 '구두'를, 배두훈은 백지영의 '그 남자'를, 나아람은 신승훈의 '나비효과'를 선곡했다. 같은 가수명 나비로 활동중인 나아람은 자신과 같은 이름인 나비가 들어가는 노래 나비효과를 불렀지만 배두훈에 밀려 생방송 진출에는 실패했다. 초심을 찾는 계기가 되었다는 나비 나아람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 본다. ▣ 원곡 신승훈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13570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나아람 나비효과 노래가사 (보코2 버전)

 

내일 일을 지금 알 수 있다면 후회없는 내가 될 수 있을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모든 걸 널 보낸 그 때도 알았었더라면

 

난 살아있고 싶어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날을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말을 하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 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 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건,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걸

널 보내기 전에, 미리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린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했을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건,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걸

널 보내기 전에, 미리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린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했을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