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오지은 - 고작 [라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싱어송라이터 오지은 3집 발매

올드코난 2013. 5. 14. 13:0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인디 싱어송라이터 오지은 3집 /고백과 후회와 응시와 연민과 체념이 뒤얽힌 복잡한 사랑의 마음 [제목] 오지은 - 고작 [가수] 오지은 [장르] 인디 [제작] 작사/작곡/편곡 오지은 [앨범] 3집 3(2013.05.14 해피로봇레코드)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HappyRobotRecords 플러그인 *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 친한친구들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오지은 고작 노래가사

 

무엇이 가장 슬픈 일이라 묻는다면

날 떠나버린, 어긋나버린 너도 아닌

 

변해버린 마음도 아냐, 잔인했던 말들도 아냐

식어가는 체온도 무너지는 마음도 아냐 

어쩌면 이 모든 것이 환영보다 못한

그저 그런 것일지 모른다는게

 

넌 날 원한다고, 한번도 말하지 않았지

있었다면 그 순간이라도, 나에겐 진실이었을텐데

 

그렇게 목마르게 내가 쫓던 네 사랑은

사랑이라 부를 수도 없는 고작 이런 걸지도 몰라

 

넌 어떤 나긋한 아이의 품 안에서

날 떠올리지, 노래하지도 않겠지만

 

난 아직 너를 노래해, 이렇게 지긋지긋하게

수많은 색이 뒤섞여, 엉망이 된 물감처럼

 

내가 네게 부르는 마지막 사랑노래는

이토록 추하고 탁하기만 해

 

이젠 내가 바라는게 정말 너인지 모르겠어

단순히 그리워할 사람이 필요해선지도 몰라

 

그리고 그 자리에 네가 있는지 모르겠어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란건 고작 이런 건지도 몰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