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하연수 (민세이) - 야상곡 (夜想曲)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 노래

올드코난 2013. 5. 25. 09:16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2013년 5월 24일(금) 방송된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 2회 노래. [제목] 하연수 (민세이) - 야상곡(夜想曲) (원곡 김윤아)

[가수/배우] 하연수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김윤아 [앨범] 미정 [설명] 1회에 이어 몬스타 2회 역시 빠른 전개와 주인공들의 사연들을 음악에 담아 내는데 성공했다. 인물들의 갈등이 본격화 됐고 민세이, 윤설찬, 정순우의 삼각관계도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2회에서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곡은 바로 이 노래 야상곡, 민세이는 빨간 드레스와 붉은 립스틱으로 남성들을 유혹하기에 충분한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엄마에 대한 아픔을 담아낸 노래. / 이곡은 김윤아 2004년 솔로2집 수록곡으로 김윤아의 풍부한 감성이 느껴지는 곡. 내친김에 원곡도 감상해 보세요 ▣ 원곡 김윤아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5847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하연수 (민세이) 야상곡 노래가사 (몬스타 버전)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몬스타

정보
- | 금 21시 50분 | 2013-05-17 ~
출연
용준형, 하연수, 강하늘, 안내상, 김민영
소개
tvN과 엠넷에서 동시 방송되는 뮤직드라마. 평범하기 짝이 없는 일반고교에 벌어진 특별하고도 엄청난 사건! 당대 최고의 아이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