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악랑 - One Day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웹툰 프라이드 OST, 엔나 작품

올드코난 2013. 6. 8. 08:3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작곡가 엔나 (Enna) 작품 * 천재적인 음악성과 수려한 외모로 사랑받는 아이돌들의 성장기를 섬세하면서도 아름답게 그려낸 문나영 작가님의 동명 웹툰 '프라이드'의 캐릭터 송 성격의 앨범 [제목] 악랑 - One Day

[가수] 악랑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동희;작곡/편곡 엔나 [앨범] 프라이드 (2011.08.12 사운드나무) [설명] 타이틀 곡인 'One Day' 는 극중에서 트레즈를 뽑는 오디션에 나리가 작곡하여 들고 나온 곡인데, 나리는 자신이 만든 노래를 불러줄 사람을 찾고자 했고 'One Day' 는 결국 슬프지만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아인이가 부르게 된다. 'One Day' 는 단순한 타이틀 곡이 아닌 이 웹툰의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 곡이기도 하다. 따뜻하면서도 감정의 절제가 돋보이는 악랑이 불렀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ennacokr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악랑 One Day 노래가사

 

알고 있잖아 내가 한걸음 느린 걸

알고 있었잖아 혼자 남아있다는 걸

 

모두들 포기해버린 작은 한줄기 빛을 아직도 쫓고 있잖아 

모두들 포기해버린 작은 나의 희망을 아직도 버리지 않고 있잖아

 

그건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것

그건 놓치고 싶지 않은 어릴적 동화, 어릴적 동화 

 

알고 있잖아 내가 한걸음 느린 걸

알고 있었잖아 혼자 남았다는 걸

 

그때를 기억하잖아, 별것 아닌 일로 눈을 반짝이며 말하던 날 

그때를 기억하잖아, 작은 너의 희망을 즐겁게 말하던 날

 

그건 놓치고 싶지 않은 추억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어릴적 꿈, 어릴적 꿈 

 

그건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것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그건 놓치고 싶지 않은 추억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어릴적 동화

어릴적 꿈


엔나

정보
작곡 | - | 출생: 1983.04.22
장르
-
대표곡
Flower.77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