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Good-발라드

김연우 - 축가 (祝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3. 6. 13. 18:2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보컬의 교과서, 발라드의 신 연우신 김연우/ [제목] 김연우 - 축가 (祝歌) [가수] 김연우 (Kim, Yeon-Woo, 김학철)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김영아; 작곡 윤일상 [앨범] [EP] 정 (情)(2010.01.05 노아엔터테인먼트) [설명] 미니 앨범 [정(情)]은, 올 겨울 김연우가 들려줄 시리즈 앨범 중 ‘Part 1’으로 앨범의 타이틀처럼 근본적인 인간의 마음, 따뜻함, 사랑, 감정 등을 음악에 담아 나눈다는 의미로 김연우가 가진 감미롭고 애잔한 음성이 잘 녹아 들어있는 앨범이다. 타이틀 곡 ‘축가(祝歌)’는 최고의 히트 작곡가 윤일상과 환상의 콤비 작사가 김영아의 곡으로, 그 동안 김연우와의 음악과는 조금 다르게 Rock 적인 요소가 가미되면서 또 다른 김연우 만의 음악적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김연우는 타이틀 곡 노래를 듣던 중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Music Video/Audio]  ☞ EBS 스페이스 공감 출처/소유권 유튜브 EBSCulture·플러그인 *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축가 (祝歌)

아티스트
김연우
앨범명
정 (情)
발매
2010.01.0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A
니가 걷는다. 하얀 꽃길 위로 꽃보다 더 고운 니가 오늘 떠난다
너는 모른다. 너의 손잡은 지금 그 사람 보다 너를 사랑했던 날

#
노랠 부른다. 넌 시작이고 내겐 끝인 노래
항상 너의 곁에서 말 하지 못한 나의 사랑 대신...해줄~
노랠 부른다. 넌 행복하고 내겐 슬픈 노래
영원히 나의 기억에 아프고 아플 노래가 되지만...이젠~

A'
니가 웃는다. 그걸로 난 됐다. 오늘처럼 그렇게 나의 오랜 사랑 행복하기를..

간주

A
내가 웃는다. 이제 다신 널 바라보는 일조차 할 수 없는 나지만..

#
노랠 부른다. 넌 시작이고 내겐 끝인 노래
항상 너의 곁에서 말 하지 못한 나의 사랑 대신...해줄
노랠 부른다. 넌 행복하고 내겐 슬픈 노래
영원히 나의 기억에 아프고 아플 노래가 되지만...이젠

A'
멀어져간다. 이제 나는 없다 내사랑은 이렇게 끝나지만 너는 행복하기를...
행복하기를...제발...행복하기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