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10cm - 열대야 (십센치)[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앨범 SAVe tHE AiR GREEN CONCERT 수록곡

올드코난 2013. 6. 14. 08:4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앨범 * 젊은 감각의 항공사 진에어와 뮤지션들이 함께 만드는 감각적인 환경캠페인 SAVe tHE AiR GREEN CONCERT/천편일률적인 대중음악 틈에서 자신들만의 개성있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열 두 팀의 뮤지션들이 도시 열기에 지친 지구를 위해 젊은 감각의 항공사 진에어와 힘을 합쳤다. `지구`와 `환경`에 대한 친근하고 휴식같은 열 두 곡의 음악메시지를 담은 컴필레이션 앨범 [SAVe tHE AiR GREEN CONCERT]. 수록곡 [제목] 10cm - 열대야

[가수] 10cm (십센치) 멤버:권정열,윤철종 .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작곡 권정열, 윤철종 [앨범] SAVe tHE AiR : GREEN CONCERT(2011.02.08 파스텔뮤직 )

[Music Video/Audio] ☞ EBS 스페이스 공감 출처/소유권 유튜브 EBSCulture·플러그인 *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10centi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열대야

아티스트
10cm
앨범명
SAVe tHE AiR : GREEN CONCERT
발매
2011.02.0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우린 워낙 말이 없었지 괜히 서로 바라보다가
그대와 나의 뜨거운 이밤
지붕 없는 너의 단칸방 쏟아지는 별을 헤었네
그대와 나의 뜨거운 이밤
나는 조심스레 너의 이불을 덮고
귀를 기울이네 나의 조용한 밤을
익을대로 익은 우린 외로운 사람
터질듯한 그 상상과 그리고 다시 뜨거운 이밤
너는 내게 기대지 않고
나는 너를 안지 못했던
그대와 나의 뜨거운 이밤
나는 조심스레 너의 이불을 덮고
귀를 기울이네 나의 조용한 밤을
익을대로 익은 우린 외로운 사람
터질듯한 그 상상과 그리고 다시 뜨거운 이밤

너는 내게 기대지 않고
나는 너를 안지 못했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