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3호선버터플라이 -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거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밴드의 시대 5회 우승/5대 밴드

올드코난 2013. 6. 21. 11:2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국내 최정상 밴드들의 맞짱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밴드의 시대 * 2013.6.18 (화) 5회 주제: 최정상 밴드들이 선사하는 청춘지침서! 5회 최종 우승 밴드 [제목] 3호선버터플라이 -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거야 (원곡 산울림) [가수/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 (3rd Line Butterfly) 멤버:남상아 (보컬, 기타), 성기완 (보컬, 기타), 김남윤 (베이스), 서현정 (드럼) [장르][제작] 작사/작곡 김창완; 편곡 3호선 버터플라이[앨범] [싱글] 밴드의 시대 Part 3 (2013.06.19 CJ E&M)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3호선버터플라이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거야 노래가사

 

내가 고백을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눈이 커질 꺼야 동그래질 꺼야

사랑이란 이런 걸까 이런 마음일까 믿어야 될까

내 마음을 누가 눈치채지 않을까

 

헤어지자고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헤어지자고 하면 울어버릴 꺼야 슬피 울을 꺼야

이별이란 이런 걸까 이런 마음일까 알 수가 없네

내 마음을 누구에게 전해야 하나

 

내가 고백을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눈이 커질 꺼야 동그래질 꺼야

헤어지자고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헤어지자고 하면 울어버릴 꺼야 슬피 울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동그래질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슬피 울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동그래질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동그래질 꺼야

 

깜짝 깜짝 깜짝 (놀랄거야) 동글 (놀랄꺼야)

깜짝 (놀랄거야) 동글 (놀랄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내가 고백을 하면

내가 고백을, 내가 고백을, 내가 내가 내가 내가

깜짝 놀랄 꺼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