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BMK - 못갖춘마디 [노래 듣기,가사] 비엠케이 싱글/이별 후 과거를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곡

올드코난 2013. 6. 25. 00:21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R&B/소울의 대모 비엠케이 * [제목] BMK - 못갖춘마디 [가수] BMK (비엠케이, b.m.k, 김현정) [장르] R&B, 발라드 [제작] 작사 윤사라; 작곡/편곡 김원 [앨범] [싱글] 못갖춘마디 (2013.06.18 신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 [음반사 소개글] ‘못갖춘마디’는 이별의 슬픔을 극복하지 못하는 여자가 자꾸만 뒤돌아보고 과거로 되돌아간다는 내용을 ‘못갖춘마디’라는 음악용어에 비유해 끝내지 못하고 멈추지 못하는 이별 노래로 승화시킨 한 편의 시와 같은 가사를 담고 있다. 처음엔 간결한 피아노 멜로디와 BMK의 담백하고 절제된 보컬로 시작되지만 중,후반 부로 가면서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을 포함한 악기들이 만들어 내는 서정적이고 격정적인 멜로디 라인을 BMK의 감성 충만한 보컬로 확실한 기승전결을 만들어낸 수작이다.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 inst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BMK 못갖춘마디 노래가사

 

내가 너무 느린지 그대가 빠른지 어디에서 쉬어야 할지

엇갈리던 걸음 상처만 깊은 맘, 차라리 멈추자 끝내자 했지만

 

끝이 아닌 것 같아 뒤돌아봐, 오늘도 나는 자꾸만 되돌아가

사람들 눈길이 닿아 알아 내가 또 울었다는 걸

누가 말해줘 이렇게 아파도 이별해야 하는지

 

눈물을 떠다니다 뒤섞인 기억들 행복이 더 무거운가봐

좋았던 기억만 사라지지 않아  마음 바닥에 가라앉아서..

 

끝이 아닌 것 같아 뒤돌아봐, 오늘도 나는 자꾸만 되돌아가

사람들 눈길이 닿아 알아 내가 또 울었다는 걸

누가 말해줘 그렇게 아프면 이별하지 말라고

 

어떡하지 어떡해도 멈출 수 없는데

이렇게 그대만 부르는 노래

 

끝이 없을 것 같아 이 사랑은 보내지 못할 것 같아 이 사람은

얼마나 아파하는지 그댄 하나도 모르겠지만

이건 알잖아 그대가 아니면 사랑할 수 없는 날

 

 


BMK (비엠케이)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73.09.30
장르
-
대표곡
못갖춘마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