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진호 - 부산가는 길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드러머 이진호 가수 데뷔 앨범

올드코난 2013. 6. 26. 19:3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the melody, 소규모아카시아밴드, 우주히피 등에서 객원 드러머로 활동하던 싱어송라이터 이진호의 첫 번째 앨범 '늦은 밤' [제목] 이진호 - 부산가는 길

[가수] 이진호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작곡 이진호;편곡 박경수,이진호 [앨범] [EP] 늦은밤 (2013.06.25 작은채음악) [음반사 소개글] 처음으로 혼자 부산으로 가는 기차에 올라 쓴 글이다. 음반 작업에서 한계에 부딪쳐 방황하던 그는 부산에 오라는 친구의 전화를 받는다. 그에게 있어 '부산'은 중요하고도 복잡한 대상이다. 당시의 심경을 조용히 목소리로 읇조려 표현한 트랙이다. 그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다. 처음 노래라는 것을 만들게 한 사람, 어쩔 수 없이 계속 생각나는 한 사람. 그의 인생에서 그녀를 만났을 때가 가장 행복했다. 하지만 서로에 대해서 너무 몰랐던 그와 그녀는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진호 부산가는 길 노래가사

 

생각이 머릿속을 계속 지난다

오늘은 부산에 가는 날이다

 

정말 많은 생각들이 머리를 훑고

그 생각의 시작이 어디인지

또 생각하게 한다

오늘은 부산에 가는 날이다

 

대전역

부산으로 가는 철길 끄트머리에서

몇 장의 사진을 찍었다

사진 속엔 '정지'라는 단어가 있었다

오늘 난 부산에 가는 길이다

 

생각나는 이름도, 얼굴도 몇 개 있다

그러나 멈추지 않고

물론 잡히지 않고

계속 흩날릴 뿐이다

난 부산에 가는 길이다

 

내 생각이 시작된 곳을 믿으려고

난 나를 타이른다

바로 떠오르는 생각을

말로 뱉어버리려고 눈치를 본다

 

말이 안 된다

 

오늘 난 나를 잡아끌어 생각하게 한

부산이라는 곳에 가고 있다

 

난 나를 보지 않으려 한다

 

오늘은 내가 밖으로 나가는 길이다

 


이진호

정보
보컬, 작곡 | - | 출생: -
장르
-
대표곡
Stop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