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연남동 덤앤더머 - 꽃사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집/꽃사슴을 찾아 떠나는 꽃돼지의 애환~

올드코난 2013. 7. 3. 19:11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신선한 충격의 포크밴드 연남동 덤앤더머의 2집/꽃따라 바람따라 떠난 꽃사슴을 찾아 떠나는 꽃돼지의 애환이 담겨있는 곡이다. 이수일과 심순애의 애절한 사랑을 떠올리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노래 [제목] 연남동 덤앤더머 - 꽃사슴 [가수/밴드] 연남동 덤앤더머 멤버:김태진 (보컬, 기타), 황의준 (보컬, 베이스), 따까리 (보컬)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 김태진, 옥요한, 황의준; 작곡 김태진, 황의준 [앨범] 2집 백년해로(2013.3.21 덤덤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연남동 덤앤더머 꽃사슴 노래가사

 

꽃사라 꽃사라 꽃사슴

꽃사라 꽃사라 꽃사슴

 

너는 나의 꽃사슴 (꽃사슴)

목마른 꽃사슴 (꽃사슴)

우물을 찾아 어디까지 갔냐

나를 두고 돌아오지 않냐

내 마음 송두리 채 뿌리 뽑은 그 눈망울

(촉촉한 그 눈망울)

 

나는 너의 꽃돼지 (꿀꿀꿀)

배고픈 꽃돼지 (꿀꿀꿀)

우물을 찾아 여기까지 왔다

너를 찾아 어디라도 간다

내 마음 송두리 채 후벼 파놓은 그 눈망울

(촉촉한 그 눈망울)

 

꽃따라 갔냐 바람따라 갔냐 숲으로 갔냐 꽃사슴

늑대놈이 꼬셔대더냐

별따라 갔냐 이슬따라 갔냐 숲으로 갔냐 꽃사슴

사자놈이 물어갔더냐

오늘도 (내일도) 기다린다 뜬눈으로 지새운다

돌아오라 나의 꽃사슴

 

너는 나의 꿀단지 (꿀단지)

달달한 꿀단지 (꿀단지)

목마름에 여기까지 왔다

너를 안고 어디라도 간다

내 마음에 달달하게 흘러내린 그 눈망울

(촉촉한 그 눈망울)

 


연남동 덤앤더머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2011.01
장르
-
대표곡
금옥이
멤버
김태진, 황의준, 따까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