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제이린 - 눈물로 살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한 남자를 그리워하는 한 여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노래

올드코난 2013. 7. 12. 15:56
반응형
사랑의 아픔을 가슴으로 노래하는 제이린(J.Lyn)의 감성자극 발라드 [제목] 제이린 - 눈물로 살아 [가수] 제이린 (J-Lyn, 박미나)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정진환; 작곡/편곡 전준규 [앨범] [싱글] 눈물로 살아 (2013.7.12 레드플러그) [음반사 소개글] “눈물로 살아”는 세련된 코드워크의 피아노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세션이 돋보이는 곡으로 “핑클” ”성시경” ”7공주”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전준규”의 곡이다. 가사 또한 한 남자를 그리워하는 한 여자의 애절한 마음이 “제이린(J.Lyn)”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애절함이 가슴 깊이 들려온다. “제이린(J.Lyn)”은 음악적 욕심보다는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단순히 귀로만 듣는 음악이 아닌 마음으로 느끼며 공감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OGAM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제이린

정보
보컬 | - | 출생: 1991.02.13
장르
-
대표곡
눈물로 살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