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이정현 - V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3년만에 돌아온 엔터테이너 이정현 신곡 브이

올드코난 2013. 7. 22. 21:36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한류스타 팝댄스 가수 이정현 * 퍼포먼스 퀸 이정현, 그녀가 3년 만에 돌아왔다. [제목] 이정현 - V [가수] 이정현 / Lee, Jung-Hyun, 李貞賢 [장르] KPop, 댄스 [제작] 작사 이정현; 작곡 PJ, 유타; 편곡 PJ, 유타, iki [앨범] [싱글] V (2013.07.22 에이바필름앤엔터테인먼트) [음반사 소개글] 'V' (브이)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일렉트로 스윙에 호러라는 장르를 접목시킨 핫스윙팝이다. 무대장악력이나 카리스마로 최고의 인정을 받는 이정현의 퍼포먼스와 독특한 보이스 위로 섹소폰과 강력한 KICK BASS DRUM이 심장 박동수를 갈수록 높이며 이 곡의 제목 역시 ' V' 라는 재미있는 억양과 톡톡 튀는 가사라인이 곡의 질을 향상시켰다.이번곡 'V'의 프로듀싱과 작사 역시 이정현 본인이 직접 참여하였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댄스버전

☞ 엠카운트다운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이정현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80.02.07
장르
-
대표곡
V
소속
카리스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