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마이핫로이어 - 삶의 자세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김치락을 추구하는 신인밴드 My Hot Lawyer 데뷔곡 Attitude Of Life

올드코난 2013. 8. 8. 22:04
반응형
마이핫로이어의 첫 E.P '너에게 보내는 내용증명' [제목] 마이핫로이어 - 삶의 자세 [가수/밴드] 마이핫로이어 (My Hot Lawyer) 멤버: 하현 , 미스터 오 , 기환 , 우람 [장르] KPop,락 [제작] 작사/작곡 마이핫로이어 [앨범] [EP] 너에게 보내는 내용증명(2013.04.29 콩지뮤직 ) [노래 소개글] 마이핫로이어는 2011년 8월 21일 경기도 의정부 제2청사 뒷골목의 허름한 카페에서 보컬을 제외한 기타, 드럼, 베이스, 키보드 4명이 모이면서 결성됐다. 이후 보컬인 Mr.oh가 합류했다. 앨범을 위한 곡 작업을 하던 중 2012년 초 개인적인 사정으로 키보디스트가 탈퇴하면서 Guitar(하현/리더), Vocal (Mr. oh), Bass(기환), Drum(우람) 으로 이어지는 현재 라인업이 완성됐다. E.P 앨범의 타이틀곡은 어장관리를 당하는 찌질한 호구남의 인내와 집착, 배신 그리고 각성을 표현한 [삶의 자세]이다. 구구 절절한 랩 가사와 강력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이다. 1번 트랙인 [나의 담배 같은 여자]는 70년대 한국 록을 떠올리게 하는 친숙한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가 눈에 띈다. 3번 트랙인 [왜]는 상대적으로 말랑한 모던록으로 특히 여성 리스너들에게 쉽게 다가가지 않을까 상상해본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마이핫로이어 삶의 자세 노래가사

 

Verse 1

나도 딱히 착하진 않았어, 물론 나쁜 짓도 많이 했어

그런데 사람들이 착하다고 해, 그건 보통 바보 같은 거라고 해

 

넌 날 믿었니?  난 널 믿었는데 이렇게 뒤통수를 때려?

줄 듯 말 듯 받을 듯 말 듯 이리저리 재다가 내 마음을 찢었지

 

네가 평소에도 날 그렇게 봤겠지, 13579처럼 띄엄띄엄

난 것도 모르고 널 그냥 봤지, 아무런 의심 없이 내 속 까뒤집어줬지

 

내가 너한테 뭐라고 했어? 내가 준만큼 달라고 했어?

니 인생 내게 헌납하라고 했어? 그런 적 없어 아무래도 그냥

 

Chorus

내가 잘못 살았어

이제부터 바꿔보자 삶의 자세

사람 잘못 봤어

내일부터 바꿔보자 삶의 자세

 

Verse 2

이제 잊기로 했어, 근데 자꾸 좋았던 날만 떠올랐어

정말 내가 잘못한 건가 , 진짜 나 혼자 좋아한 건가

 

난 혼자 이렇게 힘든데, 넌 정말 더럽게 쿨해

난 맨날 조금씩 죽어가는데, 넌 그냥 정리 깨끗하게

 

친구랑 소주 한잔 정신 차리라고 더럽게 핀잔

착하게 살지 말라 쓴 소리, 나만 당한다 이 머저리세이

 

내가 너한테 뭐라고 했어? 내가 준 만큼 달라고 했어?

네 인생 내게 헌납하라고 했어? 그런 적 없어 아무래도 그냥

 

Chorus x 1

 

solo 

내가 철이 덜 들어서 , 이러는 건 맞지만 어쩌겠어

나는 착한사람 말 따위에 취해서 후두엽 강타당하고 깨달았어

 

내가 너무 나이브했어, 나부터 살고 봐야겠어

이젠 니가 나를 절대, 그냥 물로 보지 못해

 

Chorus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