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홍대광 - 너와 나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올드코난 2013. 8. 16. 00:4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홍대광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콜라보레이션,SBS 드라마 스페셜 “주군의 태양” OST Part 2 [제목] 홍대광 - 너와 나 [가수] 슈퍼스타K4 Top4 홍대광 [장르] KPop,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차세정(에피톤 프로젝트) [앨범] [싱글] 주군의 태양 Part.2 (SBS 수목드라마)(2013.8.14 )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SBSTVJobs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홍대광 너와 나 노래가사

 

나는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거기 있는걸

 

아무도 믿지 못할  이상한 이야기가 너와 내게 보이고

 

참 이상해, 사는 일이란, 꼭 풀지 못한 문제 같은 것

너와 나, 우리가 만났듯 때론 알 수 없는 일이라는 걸

 

나는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여기 있는 걸

 

참 이상해, 사는 일이란, 꼭 풀지 못한 문제 같은 것

너와 나, 우리가 만났듯 때론 알 수 없는 일이라는 걸

 

나는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여기 있는 걸

 

언제나 내게 환하게 웃어줘

때론 어제같이 비가 내려

문득 슬퍼지는 하루라도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여기 있는 걸

 


홍대광

정보
보컬 | - | 출생: 1985.01.09
장르
-
대표곡
답이 없었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