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UV - 설마 아닐거야 (Feat. 하동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유브이 이번에는 슬로우잼

올드코난 2013. 8. 16. 23:2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슬로우 잼(Slow Jam)으로 돌아온 두 남자, 유브이! [제목] UV - 설마 아닐거야 [가수/듀엣] UV (유브이) 멤버: 유세윤, 뮤지 [장르] KPop, R&B [제작] 작사 뮤지, 유세윤; 작곡 뮤지, 유세윤; 편곡 뮤지 [앨범] [싱글] 설마 아닐거야 (201,3.08.16 코엔스타즈) [노래 소개글] 힙합, 댄스, 록까지 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내는 UV(유브이)는 이번 싱글에서 분위기 있는 R&B 음악들이 달콤한 Jam 처럼 섞여 있다는 뜻을 가진 슬로우 잼(Slow Jam)이라는 다소 생소한 장르에 도전한다. 기타에는 UV랜드 멤버 고태영이 참여해 슬로우 잼(Slow Jam)의 느낌을 더 해 주었다. 디지털 싱글 ‘설마 아닐거야’는 오래된 연인의 권태기를 겪는 모습을 담은 곡으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가수 하동균이 참여하여 UV(유브이)만의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을 자랑했다. 하동균만의 특유한 저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UV(유브이)의 음악과 만나 더욱 깊이 있는 음악으로 무장된 그들만의 독특한 음악을 만나보자.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설마 아닐거야

아티스트
UV
앨범명
설마 아닐거야
발매
2013.08.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