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채수인 - Dream Wish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솔로 데뷔곡 드림 위시

올드코난 2013. 9. 15. 23:52
반응형
추천 * 싱어송라이터 채수인 공식 솔로 데뷔곡 [제목] 채수인 - Dream Wish [가수] 채수인 (Chae, Soo-In) [장르] KPop,인디,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채수인 [앨범] Dream Wish (2007.5.18)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기획 에스아이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채수인 Dream Wish 노래가사

 

내가 또 다시 눈을 떴을 때 넌 내 곁에 남아있지 않겠지만

오늘 밤에도 난 기다려 Dream Wish

 

숨 죽이며 그댈 바라보아요, 혹시 그대 사라져 버릴까봐

그대 손을 꼭 잡고 그대로 멈춰 버린 작은 나

 

정말 그대 다시 돌아왔나요, 혹시 모두 꿈인 건 아니겠죠

얼마나 내가 그댈 그리워 했었는지 몰라요

 

아름다운 두 눈에 입맞춤을 밤새도록 너를 느끼고 싶어

그대와 나 하나되는 이순간 멀어져 가는 가슴 아팠던 기억들

 

사랑해요 이젠 알고 있어요, 그대와 나 원래 같은 자리예요

두번 다시 보내고 싶지 않아 그대 없다면 나도 없는걸 기억해요

 

환히 웃는 눈부신 그대 모습 여전히 날 설레이게 하네요

그 누구도 널 대신할 순 없어

 

오직 나에겐 그대 하나 뿐인 거죠, 사랑해요 이젠 알고 있어요

그대와 나 원래 같은 자리예요, 두번 다시 보내고 싶지않아

그대 없다면 나도 없는걸 기억해요

 

숨죽이며 혼자 눈을 뜨네요, 항상 그대 정말 온 것만 같죠

시간이 지날수록 선명해 지는 건 왜 일까요

 

오늘 밤도 나는 기다리겠죠, 잠시라도 내겐 사는 이유인걸

다시 모두 사라진다고 해도 모든것이 꿈이라고 해도 사랑해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