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윤형빈 - Replay (리플레이)[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퍼펙트싱어 VS 4회 최고의 반전.

올드코난 2013. 9. 21. 15:16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퍼펙트싱어 VS 경연 노래모음 * 2013.9.20 (금) 방송된 가수군단과 드림싱어의 한 판 승부 퍼펙트싱어 VS 4회 드림싱어 팀의 알고 보면 6집 가수, 개그맨 윤형빈 도전곡, 이 날 경쟁상대는 지난 경연 1위 이정이었다. 그 이정을 이겨버린 윤형빈, 최고의 반전 무대 즐감~ 

[제목] 윤형빈 - Replay (리플레이, 원곡 김동률) [가수/개그맨] 윤형빈 (윤성호)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동률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EDIA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윤형빈 Replay 노래가사

 

난 요즘 가끔 딴 세상에 있지, 널 떠나보낸 그 날 이후로 멍하니

마냥 널 생각했어. 한참 그러다보면 짧았던 우리 기억에

나의 바람들이 더해져, 막 뒤엉켜지지

 

그 속에 나는 항상 어쩔 줄 몰랐지 눈 앞에 네 모습이 겨워서

불안한 사랑을 말하면 흩어 없어질까 안달했던 내가 있지

 

그래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뜨거웠고

와르르 무너질까, 늘 애태우다 결국엔 네 손을 놓쳐버린

어리석은 내가 있지

 

네가 떠난 뒤 매일 되감던 기억의 조각들

결국 완전히 맞춰지지 못할

그땐 보이지 않던 너의 맘은 더없이 투명했고

난 보려 하지 않았을 뿐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뜨거웠고

와르르 무너질까, 늘 애태우다 결국엔 네 손을 놓쳐버린

어리석은 내가 있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