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메이슨 더 소울 - 홀리데이 (Feat. 빈지노)[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ayson The Soul - Holiday (feat. Beenzino)

올드코난 2013. 10. 1. 18:5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올해 상반기 주석과 함께 한 [One Way Ticket]이라는 곡으로 세상에 목소리를 알린 메이슨 더소울(이하 메이슨)의 데뷔작

[제목] 메이슨 더 소울 - 홀리데이(Feat. 빈지노) [가수] 메이슨 더 소울 (MaysonTheSoul) [장르] KPop, R&B/소울 [제작] 작사 빈지노, 메이슨 더 소울; 작곡 메이슨 더 소울; 편곡 Layback Sounds [앨범] [EP] Jackasoul (2013.9.30 파이니스트 레코즈) [노래 소개글]이슨 자신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리듬 위에 편하게 녹아 든 곡이라고 할 수 있다.'반복되는 데이트 패턴에 지친 우리에게 휴일이 필요해' 라는 의미의 홀리데이와 '예쁜 너와 어디서든 함께 보내는 휴일' 이라는 의미의 홀리데이로 각각 1절과 2절에 다르게 풀어놓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며 의심할 여지없는 TOP 랩퍼 빈지노가 목소리를 보태주었다. 메이슨 더 소울이 추구하는 장르이자 이번 앨범명이기도 한 'JACKASOUL' 에 가장 어울리는 곡이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