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P 이루마

이루마 - Blind Film (블라인드 필름)[MV,뮤직비디오,음악 감상] 8집 Yiruma - Blind Film

올드코난 2013. 10. 20. 09:3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작곡가 이루마 * 세상의 모든 이별을 위해 바치는, 보이지 않는 영화 음악.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정규 8집 [Blind Film] 블라인드 필름 훨씬 더 성숙하며 작곡가의 고뇌가 느껴지는 곡
[제목] 이루마 - Blind Film (블라인드 필름) [피아니스트/작곡가] 이루마 (Yiruma) [장르] 뉴에이지, 피아노 연주곡 [제작] 작곡 이루마 [앨범] 8집 Blind Film(2013.10.8 소니뮤직)
[이루만 인사말] 이번 앨범은 “Blind Film“ 보이지 않는 영상음악이라고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특별히 변한 것은 없습니다.. 뭐.. 저는 변한게 없다 느껴질지라도..제 심경의 변화가 저도 모르게 있었다면 음악에서 무의식적으로 표현되지 않았을까..란 생각도 드네요. 암전된 상태에서 피아노를 친 적이 있어요..소리가 더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 들 때.그렇게 그냥 눈을 감으면 오히려 빛이 보입니다. 내 안에 있는 빛.. 내가 만드는 빛들 말이죠. 그리고 영상처럼 그림들이 그려집니다. 영화처럼.. 꿈처럼.. 눈을 감고 있어도 보이는.. - 이루마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YirumaVEVO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YirumaVEVO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YirumaVEVO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